728x90
반응형

두 번째 푸켓 여행이었다.

첫 번째 푸켓 여행은 친구들 끼리의 여행이었기 때문에

가성비 여행이었다.

 

두 번째 푸켓여행은 가족여행으로 만 1세 아기가 있었기 때문에

관광 보다는 좋은 리조트 예약해서 물 놀이 하면서 푹 쉬는 여행으로 만들기로 했다.

 

첫 번째 푸켓여행은 가장 번화하면서 가성비 숙소들이 모여있는 빠통비치 근처로 정했었다.

빠통비치에서 묵으면서 결심했던게 다음 푸켓여행은 카타비치로 가야지! 였다.

 

[해외여행/Thailand] - 100만원에 태국 푸켓 자유여행 - 빠통비치 근처 Lub d Phuket Patong 숙박후기

 

100만원에 태국 푸켓 자유여행 - 빠통비치 근처 Lub d Phuket Patong 숙박후기

호텔 위치를 정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은:1. 공항과의 접근성2. 투어시 픽업추가비용 여부였고, 푸켓 여행이 처음이다보니 가장 정보가 많은 빠통비치 근처 호텔에서 묵기로 결정했

ttottoro.tistory.com

 


 

내 마음속 1순위는 카타비치에 위치한 카타타니 리조트였는데

우리가 가려던 날짜에 마감이었다.

 

2순위의 많은 선택지 중에 푸켓 아카디아 나이톤 비치를 선택했다.

그 이유는

1. 빠통비치쪽 리조트가 아니다.

2. 룸 인테리어가 내스타일이었다.

3. 야외 Bar가 마음에 들었다.

4. 수영장과 키즈룸이 있었다.

5. 조식포함 1박에 20만원으로 예산에 적당했다.

6. 공항에서 차타고 15-20분으로 가까웠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밥은 맛이없었고

리조트에서 노을이 전면에서 안보이고 구석탱이에 슬쩍 보여서 안멋있는게 아쉬웠지만

방이 넓고 인테리어가 내스타일이고

수영장이 애기들 놀기 딱 좋았다.

 


풀만 푸켓 아카디아 나이톤 비치

Pullman Phuket Arcadia Naithon Beach

 

 

 

위치: 22, Naithon Beach, 2, Tambon Sa Khu, Amphur, Phuket 83110 태국

체크인: 3:00PM ~

체크아웃: ~ 12:00PM

전화: +6676303299

웹사이트: https://all.accor.com/south-korea/index.ko.shtml

 

ALL.COM | ALL - Accor Live Limitless | 아코르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LL - Accor Live Limitless, 매일 다양한 혜택으로 보상받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로열티 프로그램. 호텔을 예약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및 할인 혜택 또는 제휴사의 프로모션을 확인해 보세요.

all.accor.com

 


[해외여행/Thailand] - 푸켓 여행:: 택시로 이동, 풀만 아카디아 호텔 체크인

 

푸켓 여행:: 택시로 이동, 풀만 아카디아 호텔 체크인

푸켓에 저녁 9시 넘어서 도착하는 일정이라 첫 날은 공항에서 가까운 저렴한 호텔로 예약했었다. [해외여행/Thailand] - 태국 푸켓 공항근처 가성비 호텔:: 푸켓 에어포트 호텔 (Phuket Airport Hotel) 태

ttottoro.tistory.com

 

버기카를 타고 이동했다.

우리는 로비랑 가까운 쪽 방을 배정받아서 버기카를 타지 않아도 걸어다닐 만 했다.

 

 

우리 방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엘리베이터 없이 계단을 조금 내려가야 했다.

애기 데리고 짐 들고 왔다갔다하기 불편했다.

 

하지만 룸은 정말 최고였다.

 

일단 화장실부터 이게 방인지 화장실인지 헷갈릴 크기였다.

 

 

방크기는 말할 것도 없다.

일단 침대가 3인용인가 싶었다.

 

 

쇼파와 테이블이 있어서 야식 먹기에도 너무 좋았다.

 

 

짐 넣는 곳도 넓었다.

 

 

야외 테라스도 있었다.

바다가 아주 힐끗 보였다.

 

 

풀만 푸켓 아카디아 나이톤 비치 룸컨디션 포스팅 끝!

 

[해외여행/Thailand] - 푸켓 풀만 호텔:: 아기랑 메인 풀 즐기기

 

푸켓 풀만 호텔:: 아기랑 메인 풀 즐기기

[해외여행/Thailand] - 푸켓 여행:: 택시로 이동, 풀만 아카디아 호텔 체크인 푸켓 여행:: 택시로 이동, 풀만 아카디아 호텔 체크인 푸켓에 저녁 9시 넘어서 도착하는 일정이라 첫 날은 공항에서 가까

ttottoro.tistory.com

[해외여행/Thailand] - 16개월 아기와 우기에 태국 푸켓 여행 (여행지 선택, 일정, 비용 등)

 

16개월 아기와 우기에 태국 푸켓 여행 (여행지 선택, 일정, 비용 등)

여행 구성원 2가족 (성인 4명, 16개월 아기 2명) 여행지 선택 아기들이 어리다보니 가깝고 안전한 괌을 가려고 했었다. 그런데 역대급 태풍이 괌을 강타하면서 호텔과 항공이 취소되었다. 어디갈

ttottoro.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