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해외여행/Thailand] - 푸켓 여행:: 택시로 이동, 풀만 아카디아 호텔 체크인

 

푸켓 여행:: 택시로 이동, 풀만 아카디아 호텔 체크인

푸켓에 저녁 9시 넘어서 도착하는 일정이라 첫 날은 공항에서 가까운 저렴한 호텔로 예약했었다. [해외여행/Thailand] - 태국 푸켓 공항근처 가성비 호텔:: 푸켓 에어포트 호텔 (Phuket Airport Hotel) 태

ttottoro.tistory.com

[해외여행/Thailand] - 태국 푸켓 호텔/리조트) 풀만 푸켓 아카디아 나이톤 비치 (Pullman Phuket Arcadia Naithon Beach) 디럭스룸 가든뷰 룸컨디션

 

태국 푸켓 호텔/리조트) 풀만 푸켓 아카디아 나이톤 비치 (Pullman Phuket Arcadia Naithon Beach) 디럭스룸

두 번째 푸켓 여행이었다. 첫 번째 푸켓 여행은 친구들 끼리의 여행이었기 때문에 가성비 여행이었다. 두 번째 푸켓여행은 가족여행으로 만 1세 아기가 있었기 때문에 관광 보다는 좋은 리조트

ttottoro.tistory.com

 


 

 

우리는 로비에서 가까운 19번쪽 룸을 배정받았다.

40번, 41번이 로비 옆에 있는 식당들인데

식당을 통과해서 가면 50번 메인 풀까지 정말 빠르게 도착할 수 있어서 버기를 타지 않고 걸어다녔다.

 

54번쪽이 키즈풀, 키즈클럽, 헬스장이 붙어 있는 곳이었고

50번이 메인풀이었는데

우리는 50번 메인풀이 방에서 가까워서 주로 메인풀에서 놀았다.

 

개발새발 찍은 지도..잘 찍어볼껄 그랬다..

체크인을 하자마자 방에서 수영장 나갈 준비를 했다.

남편과 애기는 방에서 수영복으로 갈아입었고 나는 분위기 보고 수영하려고 수영복을 챙겨서 나갔다.

 

수영장으로 나갈때는

객실에 비치된 가방에 짐을 담아서 갔는데

가방공간이 낭낭해서 수건, 아기 간식, 물티슈 등등 잔뜩 들고 나갈 수 있었다.

 

 

메인 풀에는 탈의실이 따로 없는 것 같았다.

(키즈풀에는 탈의실과 실내 샤워시설이 있었다.)

야외 샤워시설(정확하기는 샤워기)은 있는데 탈의실이 안보였다.

탈의실이 어디있냐고 직원분께 물어봤는데 화장실을 알려줘서 화장실에서 갈아입었다.

방에서 입고나올껄 하고 후회했다.

 

수영장은 오전7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가능했다.

 

튜브 바람넣는 것은 따로 없는 것 같아서

집에서 챙겨간 수동기구로 바람을 넣었다.

 

 

수영장은 깊은 곳도 있고 얕은 곳도 있었다.

 

 

16개월 우리 애기는 진짜 진짜 잘놀았다.

목욕하는 걸 좋아했어서 물을 좋아한다 싶었지만

이렇게까지 잘 놀줄 몰랐다.

 

 

한시간 놀고나니 너무 배고파서 점심을 먹고 싶었는데

울 애기는 물에서 나올 생각이 없었다.

일단 수영장 바로 옆에 있는 C-Bar에서 햄버거와 스무디를 주문했다.

호텔 계정에 가입하면 음료 무료쿠폰을 준다고 해서

호다닥 가입하고 무료로 스무디를 얻었다.

 

햄버거는 우리가 찜꽁해놓은 비치체어로 가져다 주셨다.

이젠 진짜 밥을 먹어야 해서 울 애기를 끌고나왔다.

 

아침에도 빵쪼가리 먹었었는데

점심에는 햄버거!

아침 점심 빵쪼가리 였지만 여기 햄버거 패티가 너무 맛있었어서 위안이 되었다.

(그 뒤로 두끼를 더 햄버거를 먹을 줄 몰랐지만^^)

 

 

울 애기는 그렇게 놀고도 배가 안고픈지 밥은 안먹고 김만 집어먹었다..

 

 

비치체어에서 수영장 풍경을 평화롭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바라보면서

좀 쉬고싶었는데

김으로 전투력을 다시 충전 시킨 울 애기는 우리를 더 쉬도록 놔두지 않았다.

 

누워서 좀 쉬자...

 

다시 물속으로 뛰어들 수 밖에 없었다..

한동안 수영장은 사진찍는 곳이라고만 생각했었는데..

수영장은 물놀이 하는 곳이었구나 깊은 깨달음을 얻고

아들래미 따라 4시간 가까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했다^^

 

어떻게 지치지도 않지..?

더 놀면 푸켓 여행 첫날부터 무리해서 몸살날까봐

울 애기를 끌고나왔다.

(결국 감기 걸린건 울 애기가 아닌 나였다...!)

 

고만 놀자..집에 가자..

 

숙소 들어와서 다같이 낮잠을 잤다.

 

 

이렇게 물놀이를 했는데 저녁먹고 욕조에서 한바탕 또 물놀이한건 안비밀ㅎㅎ

울 아들램 체력 좋넹..ㅎㅎ

 

[해외여행/Thailand] - 태국 풀먼 푸켓 아카디아 나이톤 비치 리조트 조식, 타이 레스토랑 (ELEMENTS) 후기

 

태국 풀먼 푸켓 아카디아 나이톤 비치 리조트 조식, 타이 레스토랑 (ELEMENTS) 후기

[해외여행/Thailand] - 푸켓 여행:: 택시로 이동, 풀만 아카디아 호텔 체크인 푸켓 여행:: 택시로 이동, 풀만 아카디아 호텔 체크인 푸켓에 저녁 9시 넘어서 도착하는 일정이라 첫 날은 공항에서 가까

ttottoro.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