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해비치 호텔

 

 

위치: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민속해안로 537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리 40-69)

전화: 064-780-8100

홈페이지: https://www.haevichi.com/

 

HAEVICHI

제주 해비치호텔&리조트,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 해비치 컨트리클럽 서울

www.haevichi.com

 


 

11월, 제주도로 태교여행을 다녀왔다.

해비치 호텔에 Mother-To-Be라는 패키지가 있었는데

롯데 호텔 패키지랑 비교하다가

해비치 호텔에서는 그냥 숙박만 하기로 했다.

 

[국내여행/제주도] - 제주도 태교여행:: 제주 롯데호텔에서 호캉스 (패키지 Travel for Tomorrow - 프리미어오션룸, 더 캔버스 디너, 브런치 뷔페, 수영장, 중문 해수욕장, 인룸 조식, 김포 롯데몰 무료주차)

 

제주도 태교여행:: 제주 롯데호텔에서 호캉스 (패키지 Travel for Tomorrow - 프리미어오션룸, 더 캔버

롯데호텔 제주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35 롯데호텔 제주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 2812-4) 전화: 064-731-1000 웹사이트: https://www.lottehotel.com/jeju-hotel/ko.html 롯데..

ttottoro.tistory.com

 

롯데호텔, 신라호텔과 비슷한 분위기이겠거니 하고 갔는데

롯데호텔, 신라호텔보다 더 신식 느낌이 났다.

정말 깔끔한 인테리어였다.

 

 

방이 정말 넓었다.

 

 

무엇보다 침대가 너무 포근했다.

아침에 일어나기 싫을 정도로...

 

 

칫솔, 면도기는 미니바에 포함되어 있었다.

 

 

와인잔, 물잔, 커피잔도 있고

커피포트도 있었다.

 

 

화장실도 넓고 깨끗했다.

 

 

욕조도 있어서 미지근한 물에 몸을 풀수 있었다.

임신했기 때문에 뜨거운 물에 못해서 아쉬웠다.

 

 

어메니티를 특별 제작했다고 한다.

 

반응형

 

태교여행이나, 가족여행으로 선택하기 정말 좋은 호텔 같았다.

제공되는 서비스가 산모나 가족들을 위한 것이 많았다.

 

유아용침대, 젖병 소독기, 유모차, 유아용 욕조 등등 유아를 위해 무료로 대여해주는 항목들이 정말정말 많았다.

나중에 포도가 태어나면 또 오고싶을 정도였다.

 

 

산모를 위한 육아서적, 태교동화, 바디 필로우 등등도 무료로 대여해줬다.

 

 

그 외에도 가족을 위한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바디필로우 대여해서 편하게 잤다.

 

 

운동할겸 간식 사러나갈겸, 호텔 구경을 나섰다.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났다.

 

 

간식사러 호텔 내부에 있는 빵집으로 들어갔다.

 

 

다 맛있어보여서 고르는데 힘들었다.

 

 

현대카드로 할인도 받았다.

 

 

접시 가져다 달라고 부탁드려서

방에서 먹었다.

남편은 커피, 난 호두라떼!

 

 

아침에 일어나보니 몰랐던 테라스가 눈에 들어왔다.

 

 

수영장 이용해보고 싶었는데

남편만 백신을 맞고 난 안맞아서..

백신 안맞은 사람은 이용이 안된다고 해서..

못했다.

 

 

대신 주변을 살짝 산책했다.

 

 

체크아웃이 12시라 여유로워서 좋았다.

게다가 지하주차장이 있다는 점이 아주아주 마음에 들었다.

(제주도에 은근 지하주차장 있는 호텔 찾기가 힘든데

여긴 지하주차장이 넓어서 편하게 주차장을 이용했다.)

 

애기 데리고 다음에 또 한 번 방문해보고 싶은 호텔이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