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위드스테이 호텔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연로 34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 930-5)

 


 

공항이랑 가까워서 예약한 곳이다.

비대면 체크인 시스템이라는 것이 신기했다.

호텔스 닷컴으로 예약했는데

체크인 하라는 문자를 받았고,

체크인 하니 룸 넘버와 룸 비밀번호를 받았다.

 

주차타워에 주차를 하고 받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객실로 들어갔다.

 

 

방이 정말 넓었다.

 

 

침대도 크고 푹신했다.

 

 

일회용 슬리퍼가 아닌 것이 조금 아쉬웠다.

 

 

금고 도 있고,

커피포트도 있고,

냉장고도 있다.

 

그 중 가장 좋았던 점은 화장대가 있었다는 점이다.

화장실 세면대 옆에 화장품을 잔뜩 올려 놓을 수 있는 선반과

화장할 수 있는 거울,

그리고 의자까지 있어서 완벽한 화장대였다.

불도 밝아서 화장하기 너무 편했다.

 

 

샤워부스는 조금 좁았지만 방이 넓으니 용서가 되었다.

 

 

일회용 칫솔이 제공되었다.

 

 

룸서비스도 가능한 것 같은데

메뉴판 구경만 했다.

 

 

안내사항이 빼곡히 적힌 종이쪽지도 있었다.

 

 

아침에 일어나서 창밖을 보니

체크인 할 때는 몰랐던 바다뷰가 눈에 들어왔다.

 

 

체크아웃도 마찬가지로 핸드폰으로 할 수 있었다.

주차타워에 주차한 차를 받는데 한참 기다린것 빼고는

나쁘지 않은 호텔이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