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 송악산 둘레길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송악관광로 421-1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상모리 131)

입장료 무료

주차 무료

 


 

임신 24주!

제주도로 태교여행을 다녀왔다.

이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송악산 둘레길을 걸어보기로 했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차들이 빼곡히 주차되어 있었다.

 

 

입구에 화장실이 있어서 다녀왔다.

 

 

길은 잘 되어 있었는데 언덕이 생각보다 가팔라서 힘들었다.

 

송악산에서 보이는 형제섬과 산방산, 그리고 한라산

 

하지만 풍경이 힘듬을 녹여주었다.

얇은 티에 두꺼운 가디건을 입고 갔는데

너무 더워서 가디건은 벗어버렸다.

 

 

예쁜 새도 만났다.

 

 

날씨가 좋아서 한라산이 잘 보였다.

 

 

송악산에서 마라도랑 가파도가 보인다고 되어있었다.

섬들이 생각보다 작아서 저게 마라도랑 가파도가 맞나? 싶었따.

 

 

갈대와 바다와 하늘까지,

너무 예쁜 풍경이었다.

 

 

송악산 한 바뀌가 약 3km 정도 되는데

길이 잘 만들어져 있어서 임산부가 걷기에도 좋았다.

다만 너무너무너무 힘들었다.

 계단을 오르락 내리락 하는게 너무 힘들었다.

 

 

다 돌기까지 중간에 한 번 쉬어서 약 1시간 반 - 두 시간 정도 소요된 것 같다.

안쉬었으면 1시간 - 1시간 반이면 돌았을 것 같다.

힘들었지만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라서 좋았고

간만에 많이 걸어서 좋았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