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니따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금악로1길 1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금악리 2124-4)

전화: 0507-1491-4082

영업시간: 11:00 - 17:00

L.O: 16:30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던 금악마을을 다녀왔다.가장 가보고 싶었던 파스타집, 아니따를 도전해보기로 했다.

 

 

11시에 오픈을 하는데11시부터 테이블링 어플로 줄서기를 할 수 있지만,11시 전에 매장 앞으로 가면 태블릿으로 11시 전부터 줄서기를 할 수 있어서10시 45분쯤 아니따 앞으로 갔다.

 

 

태블릿으로 예약을 걸어서 대기번호 9번을 받았다.

기다리는 동안 앉아서 쉴 수 있도록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다.

 

 

11시에 오픈하자 마자 8팀이 입장했다.

딱 내 앞에서 짤렸다.

그래도 요리가 금방 준비되는 건지,

오래기다리지 않아 우리차례가 와서 들어갔다.

 

 

창가쪽 자리로 안내받았다.

 

 

매뉴는 세가지가 있었다.

토마토부라타치즈샐러드, 감태페스토 파스타, 흑돼지 라구 파스타 하나씩 주문했다.

 

샐러드가 먼저 나왔다.

 

 

샐러드 사진찍는 사이 파스타도 가져다 주셨다.

 

 

필요하면 쓰라고 머리끈도 같이 주셨다.

 

 

샐러드가 정말 맛있었다.

소스랑 치즈랑 토마토랑 너무 잘 어울렸다.

파스타는 감태 파스타를 기대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라구파스타에 손이 잘 갔다.

감태 파스타를 먼저 먹었을 때는 괜찮았는데

라구파스타를 먹고 감태파스타를 먹는 순간

감태파스타가 심심하게 느껴졌다.

라구파스타가 아무래도 맛이 더 진해서 그렇게 느낀 것 같다.

남편은 감태파스타가 너무 맛있었다고 했다.

여기서 밖에 못먹을 맛이라며,

 

 

그러고보니 생면 파스타는 처음먹어봤는데

생면이라서 특별히 맛있다던가

별로라던가 그런 느낌없이

그냥 먹었다.

 

 

 


 

꿀봉

 

 

위치: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악로1길 3 꿀봉

(금악리 2124-3)

전화: 0507-1441-2210

영업시간: 10:00 - 17: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파스타를 다 먹고 정말 배불렀지만,

그래도 온김에 들려보자 하고 들어갔다.

 

 

인테리어가 너무 귀여웠다.

 

 

앞에 대기팀이 4팀이었다.

대기 번호를 먼저 받고 차례가 오면 주문을 하는 시스템이었다.

 

배가 불렀기 때문에 세가지맛 세트를 주문하기에는 과했다.

어쩔 수 없이 3가지 매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밖에 없었다.

고민하다가 제주도에 왔으니 한라봉 소스로 만든 꿀봉강정을 맛보기로 했다.

 

 

여기도 앉아서 기다릴 수 있도록 밴치가 잘 되있었다.

 

 

야외 뿐만 아니고 내부에도 자리가 있었다.

 

 

오래 기다리지 않아 주문하고 주문한 매뉴를 받을 수 있었다.

 

 

새콤 달콤한 맛이었다.

뭔가 이 소스가 어울리나...?

먹으면서도 고민하게 만드는 맛이었는데

이상하게 계속 손이가는? 그런 맛이었다.

 

 

조각조각이 작아서 한 입에 쏙 넣기 딱 좋았다.

튀김은 빠삭하고 고기는 냄새가 안나서 최고였다.

 

 

타코집이랑 라면집은 담에 가기로 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