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스타에서 보고 찾아간 곳이다.

네비에 안돌오름 비밀의 숲을 찍고 갔다.

 


 

안돌오름 비밀의 숲

 

 

위치: 제주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2173

전화: 010-4864-4609

인스타그램ID: secretforest75

 


 

안돌오름 비밀의 숲으로 가는 길에

포장도로랑 비포장 도로 경계에 화장실과 주차장이 나와서

여기다가 주차를 해야 하나 잠시 고민했다.

하지만 다른 차들과 마찬가지로

비포장도로를 따라 끝까지 차를 끌고 들어갔다.

 

승차감이 대단했다..

 

 

비밀의 숲으로 들어가는 입구 주변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다.

 

 

입장료는 2000원이었다.

7세 이하 입장료는 1000원이었다.

입장료는 현금, 카카오페이, 계좌이체로 지불 가능했는데

현금영수증도 해주셨다.

 

 

이름답게 정말 비밀스러운 느낌이 나는 숲이었다.

 

 

나무의 모양이 정말 특이했다.

 

 

화살표를 따라 걸었다.

 

 

나무들이 빽빽해서

햇빛이 귀했다.

 

 

길지 않은 코스였지만

사진찍으면서 걷다보니

꽤 시간을 보냈다.

 

 

깜박하고 삼각대를 안챙기는 바람에

둘이 같이 사진찍기 힘들었다.

카메라 올려놓을 곳 찾기도 힘들고..

다리도 짤리고..

햇빛이 없어서 사진이 어둡게 나온것이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좋았다.

 

 

임신한거 티내는 사진도 찍어보았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