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11월 2째주, 제주도로 태교여행을 다녀왔다.

어쩌다보니 갈대밭을 정말 많이 다녀왔다.

 


 

아끈다랑쉬오름

 

 

위치: 제주 제주시 구좌읍 세화리 2593

 


 

아끈다랑쉬오름은 다랑쉬오름 바로 앞에 있는 조그만 오름이었다.

처음에는 다랑쉬오름 보고,

설마 저기는 아니겠지..? 하면서 겁먹었었다.

다랑쉬오름은 아끈다랑쉬오름과 비교도 안되게 높았기 때문이다.

 

다랑쉬오름이랑 아끈다랑쉬오름이랑

주차공간은 동일했다.

 

 

다랑쉬오름 안내판 바로 건너편에 아끈다랑쉬오름으로 가는 입구가 있었다.

 

 

아끈다랑쉬오름은 사유지라고 한다.

입장료는 따로 없었다.

안전사고 발생시 책임지지 않는다는 안내문구가 있었다.

 

 

오름을 오르다보니 안내문구가 이해가 되었다.

오름을 올라가는 길이 정말 가파르고 미끄러웠다.

나름 태교여행인데

임산부에게 어울리지 않은 관광코스를 골랐다 싶었다.

하지만 내려가기는 또 아쉬워서 조심조심 끝까지 올랐다.

 

 

관리되지 않은 억새밭이 오름을 뒤덮고 있었다.

 

 

내려다보이는 풍경이 정말 멋있었다.

 

 

다랑쉬오름도 보였다.

 

 

사람이 많이 다녀서 저절로 생긴 길 뿐이라

잘 다듬어지지 않은, 걷기힘든 길이지만

그래도 풍경이 너무 멋있어서 좋았다.

 

 

오름내려와서 바로 옆에있는 메밀밭으로 갔다.

표지판이 있어서 메밀밭 찾는 것은 어렵지 않았다.

 

 

메밀꽃 개화시기는 9-10월 사이라고 하는데

11월 중순이라 그런지

꽃이 많이 시들고 없었다.

 

귀여운척을 해보았다.

 


 

유채꽃프라자

 

 

위치: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녹산로 464-65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리 3665-85)

 


 

유채꽃 프라자에 가면 풍력발전기와 함께 있는 갈대밭을 볼 수 있다고 해서 찾아갔다.

주차, 입장료 무료였다.

 

 

웨딩촬영하러 온 사람들이 정말 정말 많았다.

 

 

풍력발전기와 함께 있는 갈대밭은 또 다른 느낌이었다.

 

 


 

애월 갈대밭

(어음리 억새군락지)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어음리 산68-5

 


 

노을질 때 찾아간 곳이었다.

주차를 어디다 해야 하나 하고 걱정아닌 걱정하면서 출발했는데

이미 사람들이 많이 있었고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잘 주차할 수 있었다.

 

 

노을이랑 갈대랑 정말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주었다.

 

 

구름사이로 햇살이 나오는 것도 멋있었다.

 

 

노을 지는 반대쪽 하늘은 파릇파릇 했다.

 

 


 

어쩌다 보니 갈대밭만? 돌면서

제대로 가을을 느끼고 온것 같다.

 

▼▼▼▼이전에 갔던 갈대밭 '샛별오름'▼▼▼▼

[국내여행/제주도] - 겨울 제주도 여행 - 가볼만한 곳:: 제주도 서쪽 코스 (새별오름, 나홀로나무, 성이시돌목장, 금오름)

 

겨울 제주도 여행 - 가볼만한 곳:: 제주도 서쪽 코스 (새별오름, 나홀로나무, 성이시돌목장, 금오

12월 마지막주, 제주도 날씨는 영상 10도씨를 웃도는 아주 포근한 날씨였다. 최고기온이 영상 15도 정도? 짧은 치마에 살색스타킹 신고 코트 하나 걸쳤는데 걷다보니 더워서 코트마져 벗어서 들고

ttottoro.tistory.com

 

▼▼▼▼12월 제주여행▼▼▼▼

[국내여행/제주도] - 겨울 제주도 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관광지

 

겨울 제주도 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관광지

[ 위미리 동백 군락지] [ 제주 동백 수목원] 2019.12.2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리 927 전화: 064-764-4473 입장료: 3,000원 운영시간: 09:30 - 17:30..

ttottoro.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