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가시아방국수

 

 

위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528 가시아방

전화: 064-783-0987

영업시간: 10:00 - 21:00

매주 수요일 휴무

 


 

건물이 정말 크고, 손님이 정말 많은 곳이었다.

 

 

아기 의자도 준비되어 있었다.

 

 

우리는 운좋게 기다리지 않고 남은 한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우리 뒤에 대기 손님들이 꽤 많았다.

 

 

커플세트로 주문했다.

 

 

주문한 메뉴가 금방 나왔다.

 

 

돔베고기는 삶은 돼지 고기를 그릇에 담지 않고

도마위에 두고 먹는 거라고 한다.

그래서 그냥 수육같은데 고기 냄새가 좀 났다.

고기만 먹으면 냄새때문에 조금 그렇고

쌈에 싸먹으면 냄새가 중화되서 나름 맛있게 먹었다.

 

 

비빔국수는 먹던 맛이었다.

먹던맛인데 양념이 맛있는 먹던맛이었다.

 

 

고기국수는 국물이 맛있어서 손이 계속 갔다.

 

 

부족한 밑반찬은 더 가져다가 먹을 수 있었는데 야채는 없었다.

 

 

양이 많아서 많이 남긴게 아까웠다.

국수에 고기가 많이 얹어서 나오기 때문에

국수 두개만 주문했어도 충분했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