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12월 마지막주, 제주도 날씨는 영상 10도씨를 웃도는 아주 포근한 날씨였다.

최고기온이 영상 15도 정도?

짧은 치마에 살색스타킹 신고 코트 하나 걸쳤는데

걷다보니 더워서 코트마져 벗어서 들고다녔다.

 

이 날은 제주도의 서쪽을 돌았다.

 

출처: 구글지도

 

[국내여행/제주도] - [제주 감성숙소 추천] 제주시 한경면 조수리플로어

 

[제주 감성숙소 추천] 제주시 한경면 조수리플로어

조수리플로어 위치: 제주 제주시 한경면 조수7길 6 (제주 제주시 한경면 조수리 113-7) 전화: 0507-1352-3770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josuri_floor/ 예약: blog.naver.com/skfk1121/221498178620 조수리플..

ttottoro.tistory.com

 

[국내여행/제주도] - 제주 한림 브런치 맛집 추천:: 씨리얼

 

제주 한림 브런치 맛집 추천:: 씨리얼

씨리얼 위치: 제주 제주시 한림읍 명랑로 26 1층 씨리얼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리 1034-1 1층 씨리얼) 전화: 064-796-5550 영업시간: 09:30 - 16:00 L.O: 15:30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cereal_jeju/ 저..

ttottoro.tistory.com

 

 


 

새별오름

 

새별오름은 갈대(억새) 명소로 잘 알려진 곳이다.

올라가는 길이 매우 가팔라서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오르는 동안 땀이 뻘뻘 난다.

 

 

날씨가 좋아서 한라산 꼭대기도 보였다.

 

 

멀지 않은 곳에 새별오름 꼭대기가 있다.

(하지만 워낙 길이 가팔라서 오르기 힘들다보니 꼭대기가 멀게 느껴진건 안비밀..)

 

 

해발 519.3m!

 

 

갈대는 정상보다는 오름 아래쪽에 많이 있었다.

 

 

12월인데 봄날씨였다.

 

아래서 쳐다본 새별오름

 


 

나홀로나무

 

다음 목적지는 나홀로 나무!

 

주차장이 따로 없다.

다른 차들과 마찬가지로 길가에 잠시 차를 대었다.

 

 

나홀로 나무와 사진찍으려고 줄서있는 사람들

 

앙상한 가지의 나무 한그루가 외롭게 서있었다.

 

 

줄서서 사진 몇컷 찍고 바로 돌아왔다.

 

나홀로 나무 주변 허허벌판

 


 

성이시돌목장

 

성이시돌목장은 우유와 소고기를 생산하고, 경주마를 육성하는 곳이다.

유기농 아이스크림과 밀크티를 판매하는데 우리는 따로 맛보지는 않았다.

 

 

말도 구경하고 테쉬폰이라는 건축물?도 구경했다.

 

 

낡은 건물인데 분위기 있었다.

 

 

 


 

금오름

 

연못을 품어서 유명해진 금오름으로 갔다.

 

 

생이못은 '자주 마르는 못'이어서 생이(새)나 먹을 정도의 물 또는 새들이 많이 모여들어 먹던 물이라는 뜻이다.

 

 

자주 말라서 그런지 우리가 올라갔을 때 바짝 말라있었다.

 

 

신비로운 연못을 보고싶었으나..

그래도 '짧게' 숲길을 산책 한것에 의의를 두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