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원주 벨라스톤에서 라운딩 후 당일치기로 강릉에 다녀오기로 했다.

 

[국내여행/강원도] - 벨라스톤 라운딩 후 오키드 호텔에서 숙박

 

벨라스톤 라운딩 후 오키드 호텔에서 숙박

초보자 네명이서 벨라스톤으로 라운딩을 갔다. 강원도 횡성에 위치해 있지만 경기도 우리집에서 한시간 정도 거리라 가깝게 느껴졌다. 마샬 캐디제로 운영이 된다고 해서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ttottoro.tistory.com

 

푹 쉬고 원주에서 11시쯤 출발했다.

강릉에 12시 좀 넘어서 도착해서 바로 점심을 먹기로 했다.

 

이전에도 한 번 갔었고 맛있게 먹었던 햄버거집으로 정했다.

 


 

카페폴앤메리

 

 

위치: 강원 강릉시 창해로 350번길 33

(강원 강릉시 강문동 297-10)

전화: 033-653-2354

영업시간: 매일 10:00 - 21:30

L.O: 21:00

 

 

사이드 추가없이 버거랑 음료만 주문했다.

 

 

안에서 먹고가려고 하면 너무 많이 기다려야 해서

좀 쌀쌀했지만 밖에서 바다를 보면서 먹기로 했다.

다행이 벤치를 어렵지 않게 잡을 수 있었다.

 

 

오랜만에 먹었는데 역시 맛있었다.

 

 

 

어디 갈까 하다가 정동심곡 바다부채길이 이쁘다고 해서

30분 차를 타고 이동했다.

 


 

정동심곡 바다부채길

 

 

우리는 심곡 매표소로 왔다.

 

 

원래는 입장료가 있는데 

(일반 관광객: 3,000원)

태풍 피해로 길이 무너지면서 보수공사 중이라 입구까지 밖에 갈 수 없어서

입장료를 받지 않고 있었다...

 

 

피해복구 완료시까지 전망타워까지만 무료입장인데..

여기 길이 진짜 이쁜 곳인데 입구까지 밖에 못간다니!!!

 

 

 

 

바다 부채길 운영시간

 

전망대만 보고 나올 수 밖에 없었다.

 

보수공사중인 길

 

심곡매표소쪽에서 걸어 올라가는 길이 이뻐서 일부로 심곡 매표소로 왔는데 보수 공사중일꺼라고 생각을 못했다.

심곡매표소가 아니라 정동 매표소로 갔다면 길을 따라 쭉 걸을 수 있었을 텐데 아쉬웠다.

 

바다부채길 <출처: 네이버지도>

 

 

아쉬운 마음에 쉽게 발을 돌리지 못하고 바다를 좀 바라보았다...

 

 

정동 매표소쪽으로 갈까 하다가 구냥 카페로 가기로 했다.

 


 

알로하 카페

 

 

위치: 강원 강릉시 옥계면 헌화로 221-4

(강원 강릉시 옥계면 금진리 347-30)

전화: 0507-1418-4679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이름 답게 하와이 느낌이 나는 카페였다.

(물론 하와이에 가본적이 없지만..)

 

 

바로 앞에 바다가 보이고 큰 멍멍이도 있고

완전 내스타일이었다.

 

 

해가 좋아서 야외에 자리를 잡았다.

서핑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구경할 맛이 났다.

 

 

나랑 남편은 시그니쳐 메뉴(알로하 쉐이크와 알로하 라떼)를 주문했는데

코코넛맛이 나는 메뉴들이었다.

달달했는데 달달한게 땡기는 날이어서 딱 좋았따.

 

 

신나게 수다떨고 집으로 돌아왔다.

짧았지만 바다보면서 맑은 날씨를 만끽하며 기분 전환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