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위치: 강원 정선군 신동읍 고성리 산17

전화: 033-560-3464

야영장 사용시간: 13:00부터 다음날 12:00까지

이용요금: 20,000 ~ 30,000

**성수기: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웹사이트: www.jsimc.or.kr/layout/basic/page/page1/page09.html

 

정선군시설관리공단

시설소개   동강전망자연휴양림 동강전망 자연휴양림은 높은 지대에 위치하여 동강의 비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전망 좋은 캠핑장입니다. 동강의 풍경을 한 폭의 그림처럼 담아내며, 취사장, 화

jsimc.or.kr

 


 

12월부터 3월말까지는 현장선착순 이용이었다.

자리가 없으면 다시 산을 내려와야 하기 때문에 두근두근 하는 마음으로 갔다.

다행이 자리가 있었다.

 

 

소문대로 정말 전망이 좋았다.

 

 

산이 겹쳐있는 모습이 그림같았다.

 

 

텐트도 설치했다.

 

 

지정된 장소 이외의 곳에서 불 피우는 것이 불가하기 때문에

불피우는 대신 가스버너를 사용했다.

불 피우는 것이 더 분위기는 나겠지만

텐트옆에서 먹는 것을 포기할 수 없었으므로!

 

 

노을 지는 것을 보면서 고기를 구워먹었다.

 

 

저녁에는 텐트에서 야식을 먹으면서 영화를 봤다.

 

 

첫날 하루만 날이 좋았고 그 뒤로 내내 흐리고 비가와서 아쉬웠다.

날씨가 안좋아서 텐트를 거의 벗어나지 않았다..

 

커피 마시고 햄버거 만들어먹고 그래도 나름 알차게 시간을 보냈다.

 

 

밖에는 안개가 잔뜩 끼어있었다.

 

 

아쉽지만 안개도 나름의 멋이 있긴 했다.

 

 

너무 배가 불러서 잠시 산책했다.

 

 

저녁은 유린기!!

 

 

화장실도 있고 샤워실도 있고 개수대도 실내에 여러개 비치되어 있었다.

 

화장실에서 냄새가 났지만

그래도 넓어서 좋았다.

 

다음에 날 좋을 때 한번 더 가고 싶은 곳이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