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센추리 21cc

 

 

위치: 강원 원주시 문막읍 궁말길 193

(강원 원주시 문막읍 궁촌리 108-3)

홈페이지: http://www.century21cc.co.kr/

 

센추리21 컨트리클럽

 

www.century21cc.co.kr

 


 

새벽 5시 반 티오프라서 4시에 일어나야 했다.

왜 다음날 일찍일어나야 할수록 잠이 안오는가...

정말 거의 못자고 라운딩 나간 듯 하다.

너무 못자서 그런지 어질어질 했다..

 


 

16주라 안정기이긴 하지만

홀몸일때와 다르므로

살살쳐야지 하고 갔는데

막상 왜이렇게 욕심부리게 되는지 열심히 쳤다;;

 


 

9월 12일,

시작은 해가 없었다.

 

 

3홀쯤 되니 밝아지기 시작했다.

 

 

골프장에서 맞이하는 해돋이였다.

(물론 떠오르는 해를 본건 아니지만, 어쨌든!)

 

 

 

날씨가 너무 맑아서 기분이 좋았다.

 

 

새벽은 쌀쌀해서 얇은 바람막이를 입고 쳤다.

 

 

16주인데 배가 조금씩 나오기 시작해서 위에 옷은 펑퍼짐 한 옷을 입었다.

(치마는 스판이 좋아서 그런지 들어가긴 했다..)

 

 

9홀까지 치고 아침 먹을 시간이 있었다.

40분? 50분 정도? 시간을 주신것 같다.

 

 

난 간단하게 커피와 빵을 주문했고,

남편은 해장국을 주문했다.

 

 

아침먹고 나오니 금새 더워져있었다.

 

 

남편을 기모 입혀야 되나 고민하다가

얇은 긴팔 입혔는데

기모 챙겼으면 큰일날 뻔했다.

 

 

라운딩 중반쯤부터 오른쪽 엉덩이가 아프더니

다 치고나니 엉덩이 양쪽이 너무 아팠다.

게다가 잠을 잘 못자서 어질어질..

 

집와서 바로 뻗어서 잤다.

자는데 오른쪽으로 돌아눕는데 엉덩이 아파서 깜짝 놀랐다.

엄마가 환도선다 같다고 했다...

그래도 푹 자고 일어났더니 괜찮아져서 다행이었다.

다음에는 살살 쉬엄쉬엄 쳐야지..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