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카페 로톤다

 

 

위치: 강원 원주시 지정면 조엄로 56-3

(강원 원주시 지정면 간현리 38)

영업시간: 11:00 - 22:00

 


 

길 지나가다가 우연히 보여서 들어간 곳이다.

 

 

넓은 잔디밭이 펼쳐져 있었다.

덥지만 않으면 야외에서 커피 마시기 딱 좋아보였다.

 

 

들어가기 전부터 눈에 띄던 아기 의자들!

요즘 노키즈존 카페가 많은데 여기는 완전 키즈 친화적인 곳이었다.

 

 

군데 군데 이렇게 아기 침대가 놓여있었다.

 

 

애들을 위한 테이블과 의자인 마냥 어른이 앉기에는 매우 조금한 자리도 있었다.

 

 

수유실?인 것 같았다.

 

 

음료를 고르기 전에 빵을 먼저 골랐다.

빵도 종류가 많고 아이스크림도 있어서 선택지가 많아서 좋았다.

 

 

음료를 고르려고 메뉴판을 보는데

임산부 부부에 한하여 음료 1잔을 서비스로 제공한다는 글자를 봤다.

사장님이 누구신지 몰라도 정말 대단하신 분 같았다.

애국자 사장님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면서 여기저기 둘러보았다.

일단 눈에 띄는 커피 머신!

디자인이 너무 세련되고 신식같이 좋아보였다.

 

 

창밖으로는 넓게 잔디가 보이는데

커피 한 잔 즐기기 딱 좋은 풍경이었다.

 

 

2층에는 테라스가 있다고 되어있었는데

슬쩍 봤을때 뭐가 별로 없어보여서 나가보지 않고 바로 내려왔다.

 

 

우리는 아쉽게도 바로 픽업해서 이동해야 했다.

다음에는 오래오래 머물기로 다짐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