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늦장 부리다가 12시에 우도가는 배에 탑승했다.

우도 도착해서 삼륜바이크를 대여해서 우도 한바퀴를 돌았다.

 

[국내여행/제주도] - 제주도 여행 - 우도 가는 방법 및 우도 삼륜바이크 빌리기

 

제주도 여행 - 우도 가는 방법 및 우도 삼륜바이크 빌리기

우도를 가기 위해 성산포항종합여객터미널로 갔다. 사람들이 꽤 많았다. 터미널에 도착하면 승선 신고서 2부를 작성한다. 승선 신고서 2부를 작성하고 승선자 전원 신분증을 준비해서 매표소로

ttottoro.tistory.com

 


 

점심을 먼저 먹기로 했다.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온오프라는 곳을 찾아갔는데 대기가 말도못하게 길었다.

어쩔수 없이 근처 다른 곳으로 들어갔는데 최악의 점심식사였다.

 

[국내여행/제주도] - 제주도 우도 점심 - 그남자 김가

 

제주도 우도 점심 - 그남자 김가

그남자김가 위치: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940 (연평리 71) 전화: 064-784-5318 영업시간: 08:30 - 20:00 우도에서 점심식사를 하기위해 들어간 곳이다. 외부와 내부가 모두 샛노랑 색으로 칠해�

ttottoro.tistory.com

 


 

처음에는 날씨가 너무 춥고 흐려서 우도의 아름다움을 볼 수 없었지만 점점 날이 개고 따스해지면서 우도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었다.

 

 

우도봉 올라가는 길에 말타기 체험이 있었다.

 

 

산책코스를 따라 도는 것은 2만원이었다.

말이 달릴때는 생각보다 무서웠다.

그래도 말위에서 보는 우도봉 경치가 너무 좋았고 특별한 경험이었다.

사장님께서 핸드폰으로 사진을 많이 찍어주셨다.

말과의 추억을 기록으로 남길수 있어서 좋았다.

 

 

말에서 내린 후에는 걸어서도 한 바퀴돌았다.

경치가 너무 좋았다.

 

 

서빈백사에서는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