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로빙화

 

 

위치: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남태해안로 13

(남원리 1398-7)

전화: 010-5197-8216

영업시간: 10:00 - 22:0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he.dull_ice_flower/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오션뷰가 멋진 수제버거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간 곳이다.

 

 

동화책에 나올법한 숲속 작은 오두막 느낌이었다.

 

 

가게 내부 분위기도 정말 좋았다.

 

 

마르게리따 피자와 비프 버거를 주문했다.

 

 

주문한 요리가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잠시 2층 테라스에 놀러갔다.

그물침대도 있어서 고소공포증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한번 누워봤다.

 

 

보기에도 맛있는 버거가 나왔다.

내 입맛에는 살짝 짰는데 그래도 먹을만 했다.

 

 

엄마는 피자가 정말 맛있다며 좋아하셨다.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공간이 있다고 해서 밥을 다 먹고 가봤다.

 

 

카운터에서 종이를 받아다가 그림을 그렸다.

 

 

그림그리기 재료가 다양해서 좋았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그림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다.

 

 

엄마가 음식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그림도 그릴수 있었다며 정말 좋아하셨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