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골든파크호텔

 

 

위치: 제주 제주시 서광로2길 9

(제주 제주시 오라1동 2442-5)

전화: 0507-1330-5820

 


 

 

밤 늦게 도착할 예정이라

잠만 자고 나올 생각으로 호텔스닷컴을 통해 제주 공항 근처 저렴한 호텔을 예약했다.

 

호텔 주변 거리가 횡하고 호텔의 외관을 보고..

정말 정말 정말 깜짝 놀랐다.

그냥 좀 놀랐다..

여기가 내가 예약한 곳이 맞나..?

하고 두번보고 세번 봤다.

 

 

체크인을 하러 들어갔는데, 카운터에 아무도 없어서 조금 당황했었다.

조금 기다리니 사장님께서 나오셨다.

뭔가 호텔 같지 않은 느낌이었다.

 

열쇠 키를 받아서 올라갔다.

객실은 깨끗했다.

 

 

방은 좁았다.

 

 

나름 드라이기도 있고, 로션도 있고, 에프킬라도 있고...

 

 

물도 주셨다.

 

 

화장실에는 샴푸랑 바디 클렌져가 있었다.

 

 

치약과 비누도 있었다.

 

 

나름 깔끔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