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씨리얼

 

 

위치: 제주 제주시 한림읍 명랑로 26 1층 씨리얼

(한림리 1034-1)

전화: 064-796-5550

영업시간: 09:30 - 16:00

L.O 15:3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ereal_jeju/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집으로 돌아가는 비행기를 타기 전에 아침을 먹으러 간 곳이다.

 

 

분위기가 정말 내 취향이었다.

 

 

애기 손님들을 위한 의자도 있었다.

 

 

미리 세팅이 되어 있는 자리에 앉았다.

 

 

제주 딸기 뮤즐리, 큐브 토스트, 아보카도 타르틴을 주문했다.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따뜻한 아메리카노, 망고패션푸룻스무디를 주문했다.

 

 

아보카도가 잔뜩 올라간 샌드위치가 나왔다.

나도 이렇게 아보카도 잘 썰고 싶은데...

어떻게 써시는지 비법을 여쭤보고 싶었다.

 

큐브샌드위치는 정말 맛있었다!!!

큐브 빵 사다가 집에서 맨날 해먹고 싶었다.

 

 

요거트도 맛있었다..

왜 이렇게 다 맛있는지ㅠ

분위기도 좋고 음식맛도 좋고 짱짱이다!

 

 

음료도 나왔다.

스무디는 안달고 적당히 상큼해서 좋았다.

엄마가 정말 좋아하셨다.

고급진 맛이었따.

 

 

커피가 제주도에서 갓 볶은 최상위 1% 스페셜티 원두로 제공한다고 되어 있었는데

정말 맛이 달랐다.

이렇게 맛있는 커피 마시는것도 오랜만이었다.

특히 따뜻한 아메리카도가 원두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집 가기전에 이보다 좋을 수 없는 한 끼였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