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조수리플로어

 

 

위치: 제주 제주시 한경면 조수7길 6

(제주 제주시 한경면 조수리 113-7)

전화: 0507-1352-3770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josuri_floor/

예약: blog.naver.com/skfk1121/221498178620

 

조수리플로어 예약 및 이용 안내입니다.

제주 서쪽 시골 마을 “조수리플로어”는 그림 같은 조수리를 한 컷에 담아가는 독채형 객실입니다. 새 소...

blog.naver.com

 


 

제주도 서쪽에 위치한 아주 시골마을에 있는 조수리 플로어.

 

 

감성으로 요즘 아주 핫한 숙소다.

3개의 동(room)이 있는데

우리는 그 중 아주 인기 있는 2동을 예약했다.

 

방의 아주 큰 창으로 바깥 풍경이 보이는데 마음이 따땃 후눈 해지는 풍경이다.

 

 

한 쪽 벽에는 안내문이 놓여있었다.

주의사항, 금지사항 부터 블루투스 스피커 이용방법까지 꼼꼼하게 읽어보았다.

 

 

조그마한 상 위에 방키가 놓여있었는데 열쇠고리도 귀여웠다.

 

 

방은 너무 깨끗하고, 아기자기하고, 예뻤다.

내 방도 이렇게 갬성 넘치게 꾸미고 싶었다...

 

 

러그까지도 방이랑 아주 잘 어울렸다.

 

 

드라이기도 구비되어 있었다.

 

 

화장실도 아주 깨끗하고 기본적인 샴푸, 비누는 구비되어 있었다.

 

 

2동 전용 테라스로 나갈 수 있었는데,

겨울이라 추워서 구경만 했다.

 

 

냉장고도 있고 물도 두 병 들어있었다.

 

 

창밖으로 보이는 제주 풍경을 보는 것 만으로 힐링되었다.

 

 

마을 주변 둘러보는 것도 정말 좋았는데, 시골 할머니집 생각도 나면서 고요함을 즐겼다.

문제는 여기가 무척 시골이라 4시, 늦어도 6시 이후에는 대부분의 식당이 문을 닫는다는 점이었다.

우리는 그것도 모르고 6-7시쯤 저녁 먹으러 나왔다가 생각보다 멀리나가야 했다.

 

아침 일찍 눈을 뜨니 아름다운 풍경에 또다시 힐링타임~

 

 

아침 9시에 감성 넘치는 바구니에 조식을 배달해 주시는데,

이 조식이진짜 대박이다.

 

 

직접 만드신것처럼 보이는 샌드위치와 과일(파인애플), 커피, 주스, 씨리얼을 준비해주셨다.

 

 

일단 샌드위치가 비주얼만큼이나 대단하고 맛있었다.

 

 

또 음식 외에 바구니에 담아주신 아이템 하나하나가 너무 아기자기해서 보는 맛도 있었다.

 

 

1박만 예약한 것을 정말 후회한 곳이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방도 예쁘고 숙소 주변도 조용한 시골 분위기라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 또 묵고 싶은 곳이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