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팜파네

 

 

위치: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1길 24-9

(애월리 2527-3)

영업시간: 11:00 - 19:4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almpan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피크닉 세트를 무료로 빌려준다고 해서 찾아간 카페다.

 

 

여러카페가 주차공간을 공유하고 있었다.

 

 

팜파네는 마당에 한가득 야자수가 심어져 있고 잔디가 깔려있는 정말 큰 카페였다.

 

 

샌드위치는 다 나가고 없었고 디저트들만 남아있어서 아쉬웠다.

이미 단거를 많이 먹고와서 디저트는 고르지 않았다.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었다.

 

 

꽃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다.

 

 

내부에도 앉을 자리가 많았다.

 

창문이 커서 밖 풍경이 잘 보여서 좋았다.

 

 

하지만 밖에서 먹기 딱 좋은 날씨라 우리는 피크닉 세트를 대여해서 밖으로 나가기로 했다.

피크닉 세트 대여시 신분증을 맡겨야 했다.

 

 

좀 흐렸지만 그래도 해가 쨍하지 않아서 다행인가 싶기도 했다.

 

 

야외에서 제주도 바람 느끼며 마시는 커피는 꿀맛이었다.

(사실 커피는 맛이 없었다.... 오히려 기대 안한 자몽티가 더 맛있었다.)

 

 

엄마가 아기자기 하다며 좋아하셔서 나도 좋았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