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잇탈리헤이리점

 

 

위치: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48-9

(법흥리 1652-247)

전화: 031-948-1448

영업시간: 10:00 - 22:30

First Order: 11:30

Last Order: 21:30

네이버 예약: https://booking.naver.com/booking/6/bizes/137595

 

네이버 예약 :: 잇탈리

파주 헤이리 마을 맛집 잇탈리 입니다. RISTORANTE ITALIANO ETALY (잇탈리) 헤이리 예술인 마을 이탈리안 & 레스토랑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파주시 헤이리예술인 마을에 위치한 "레스토랑 잇탈리"는 & 공원속의 작은 이태리를 표방하여 맛, 멋, 경치 삼박자가 두루 어우러진 곳입니다. 잇탈리의 소망은 손님이 들어 오셔서 나가실 때까지 행복하셨으면 좋겠고, 그 행복의 여운이 오래 지속되기 바라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

booking.naver.com

홈페이지: http://www.xn--oy2bj7wc9g.kr/

 

잇탈리

이탈리안 정통 카페 & 레스토랑! 파주 헤이리 마을 맛집

baro.moven.net

 


 

 

 

시부모님을 모시고 헤이리에 있는 이탈리아 음식점에 다녀왔다.

 

 

1층 2층으로 되어있고 앉을 자리가 매우 많다.

 

 

시그니처 비프스튜 1, 티본 스테이크 1, 빠네 크림 파스타 1, 고르곤졸라 피자 1, 알리올리오 파스타 1을 주문했다.

 

 

식전 빵이 나왔다.

양파 향이 나서 어니언 베이글 먹는 느낌이었다.

 

 

피자에 치즈가 잔뜩 올라가 있었다.

피자가 정말 맛있었다.

 

 

티본스테이크는 정말 최고다.

정말 정말 추천!

파스타 보다 스튜랑 피자랑 스테이크 맛집인듯 하다.

 

 

스튜도 시부모님께서 정말 정말 좋아하시고 우리 입맛에도 딱이었다.

살짝 매콤한 것이 빵이랑 같이 먹기 딱 이었다.

같이 나오는 빵이 있는데 화덕에서 바로 구워주는 듯 하다.

빵은 좀 모자라서 추가로 주문했다.

 

 

파스타는 평범했다.

알리올리오는 그래도 평이 좀 좋았다.

 

 

빠네는 크림이 좀 묽다는 평이었다.

 

 

사장님은 친절하신데 알바생이 좀 불친절 해서 별로였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