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왕징양다리양꼬치

 

 

위치: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101번길 16-16

(성남동 3521 1층)

전화: 031-722-5559

영업시간: 13:00 - 02:00

 


 

 

 

양고기는 좋아하지만 너무 냄새가 심한것은 별로 안좋아한다.

모란역에 한국인 입맛에 맞게 개발한 냄새 안나는 양고기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미리 전화로 예약했다.

(코로나 때문인지 저녁장사만 하고 있다고 하셨다.)

 

 

우리가 전화로 미리 예약한 이유는 양다리 구이를 먹을 건데 준비가 30분 걸리기 때문이다.

그래서 미리 전화로 양다리 구이를 예약 했었다.

 

 

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양이었다.

그래도 우리는 양다리를 먹기로 했다!

양다리 먹을 수 있는 곳이 흔하지 않기 때문이다.

 

 

양념장이 세가지 였다.

그리고 밑반찬도 세팅해 주셨다.

 

 

다 익혀져 있는 양다리가 나왔다.

미리 예약했기 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었다.

우리는 양다리 초보자기 때문에 사장님께서 살을 직접 발라주셨다.

 

 

양다리가 통째로 꼬치에 꽂아서 나올줄은 몰랐다.

'소'자를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컸다.

이미 익었지만 불판 위에서 한 번 더 익으면서 기름이 쫙쫙 빠지고 더더욱 겉바속촉이 되어갔다.

 

 

사장님께서 살코기 발라다 불판위에 올려주셨는데 난 빠삭한게 좋아서 좀 오래 불판위에 놓았다.

 

 

양념 이것저것 찍어먹는 맛도 있었다.

난 특히 마요네즈에 청양고추 올려서 먹는게 정말정말정말 맛있었다.

나중에 사장님께 청양고추 더 달라고 해서 잔뜩 먹었다.

냄새도 안나고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양꼬치보다도 더더더 맛있었다!

 

 

지삼선도 주문했는데 지삼선도 너무 맛나다!!!
재료 본연의 싱싱한 맛이 잘 느껴졌다.

 

 

남편이는 사장님 살코기 분해하시는 걸 유심히 보더니 이제 본인이 해도 될 것 같다며 사장님 다른 손님 보시라고 했다.

남편이는 양다리 살 바르는거 처음인데 정말 잘 했다.

우리 잘 먹고 있나 보러온 사장님께서 깜짝 놀라실 정도로...ㅎㅎ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