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신나는 아구찜

 

 

위치: 서울 관악구 양녕로 40-1

(봉천동 888-33)

전화: 02-6369-0576

영업시간: 11:00 - 23:00

 


 

 

 

 

봉천역 근처에 위치한 아구찜 맛집!

친구랑 둘이 신나는 아구찜에 다녀왔다.

 

 

아구찜 뿐만 아니라 쭈꾸미 덮밥과 부대찌개도 판매하고 있었다.

 

 

생수 한 병과 일회용 앞치마를 가져다 주셨다.

이 시국과 어울리게 위생적이라고 생각했다.

 

 

아구찜 소를 주문했다.

 

 

아구찜을 주문하면 라면 1개가 공짜였다.

즉석 라면 조리기에 끓여먹으면 된다.

 

 

아구찜을 기다리는 동안 부침개를 해 먹으라고 반죽을 가져다 주셨다.

 

 

비도 내리겠다, 아구찜 기다리느라 심심하겠다,

부침개 부치기 딱 좋은 타이밍이다.

 

 

기름을 낭낭하게 두르고 부침개 부치기 시작했다.

 

 

노릇 노릇 잘 부쳐졌다.

아구찜 먹기전에 에피타이저로 딱이었다.

너무 맛있었다.

 

 

아구찜과 함께 나오는 콩나물 국도 시원하니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다.

 

 

여기는 밑반찬이 참 깔끔해서 맘에 들었다.

신선함 한가득인 밑반찬들이어서 잔뜩 먹었다.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운 아구찜이 등장했다.

 

 

소자로 주문했는데 양이 너무 한가득이다.

콩나물과 미나리, 미더덕, 고니가 낭낭하게 들어있고 살이 통통한 아구가 한가득이었다.

양이 많다고 걱정했더니 사장님께서 남으면 포장해 줄테니 걱정말라고 하셨다.

 

 

아구찜 맛있게 먹는 꿀팀이 벽에 붙여져 있어서 어렵지 않게 맛있게 아구찜을 먹을 수 있었다.

 

 

소스도 정말 맛있었다.

 

 

식감도 좋았다.

오동통한 살을 소스에 살짝 찍어먹으니 왜 여기가 맛집인지 알것 같았다.

 

 

남은 건 포장해서 집에와서 남편이랑 맛있게 먹었다.

남편도 여기가 아구찜 맛집이라며 또 먹으러 가자고 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