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배재제빵소

 

 

위치: 경기 광주시 이배재로 247

(목현동 53-2)

전화: 031-768-0202

영업시간: (화-일) 10:30 - 23:00

(월) 10:30 - 23:00 제빵 휴무, 간단한 제과 및 커피 주문 가능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baejae_bakerycaf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경기도 광주에 유명한 빵파는 카페에 다녀왔다.

 

 

주차공간이 넓어서 좋다.

사람이 정말 많은데 내부에 앉을 자리가 많아서 창가 자리를 찜했다.

 

 

천편일률적인 의자와 식탁이 아니고 공간마다 다양하게 채워져 있다.

 

 

야외 좌석도 있다.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햇살이 들어오는데 참 따뜻했다.

 

 

먹고 싶은 빵이 참 많다.

 

 

여긴 앙버터가 유명한데 저번에 맛봤으니 일단 패스.

 

 

호두찹쌀식빵 하나를 샀는데 데워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었다.

 

 

몽븡랑 데니쉬도 하나 골랐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

고소하니 정말 맛있당.

 

 

아메리카노 한 잔이랑 말차아인슈페니를 주문했다.

 

 

빵과 음료를 가지고 우리가 찜꽁한 자리가 있는 2층으로 올라갔다.

 

 

빵이 참 탐스럽다.

빵은 참 맛있는데 매장 관리는 좀 안되는 듯한..

 

 

손님들이 많아서 그런걸 수도 있지만 깔끔하다는 느낌을 못받았다.

그리고 손님이 나간 자리가 정리가 잘 안되는 느낌이었다.

직원 부르기 싫어서 그냥 우리가 닦고 앉았다.

그리고 참 소란스럽다...

뭔가 상권이 온동네 사람들 다모이는 그런 상권같다고 해야하나...

옆에 아줌마 아저씨들 이어폰 안끼고 트로트 영상 보고계시고,

왼쪽에서는 젊은 커플이 이어폰 안끼고 슬기로운 의사생활 보고있고,

애들은 뛰어다니고...

정신이 하나도 없었다.

 

오븐이 있어서 호두 찹쌀 식빵 살짝 데워먹었는데 맛있었다.

 

 

빵이 조금 남아서 집에 싸들고 갔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