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개포동삼겹살

 

 

위치: 경기 성남시 수정구 탄리로 13 1층

(수진동 2072 1층)

전화: 031-626-6887

영업시간: 12:00 - 01:30

 


 

 

수진역 바로 근처에 있는 유명한 삼겹살 맛집으로 갔다.

왜 유명하냐면 두꺼운 생 삽겹살을 판매하기 때문이다!

 

간판부터 범상치 않다.

돼지가 춤추고 있는 곳!

 

 

배달도 가능한 곳이다.

 

 

창가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가격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생삼겹 3, 된장찌개 1, 공기밥 1을 주문하고

나중에 볶음밥 1을 추가했다.

 

 

두꺼운 삼겹살에 어울리는 멜젓이 나온다.

 

 

도톰도톰 마음에 드는 생삼겹살의 자태다.

 

 

고기와 함께 먹을 반찬들도 알차게 나온다.

 

 

파절임에 달걀 노른자가 올라가 있어서 꼬소하고 맛있었다.

 

 

삼겹살 기름에 구워먹을 김치도 있다.

 

 

불판위에 고기를 올렸다.

불판이 금새 데워지고 고기가 들러붙거나 타지 않고 노릇노릇 잘 익어서 너무 좋았다.

우리집에 모시고 가고 싶은 불판이었다.

 

 

내사랑 마늘도 함께 구웠다.

 

 

김치도 같이 구워서 먹으니 JMT이다!!!!!!!!

역시 삼겹살은 두꺼워야 한다.

겉바속촉으로 육즙 가득한 제대로된 고기를 느낄 수 있다.

 

 

된장찌개도 간이 딱 좋고 맛있었다.

 

 

공기밥 1개만 주문해서 먹고 볶음밥 1는 나중에 고기 다 먹고 따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다.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