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12월 중순 비수기라서 그런지 더더욱 저렴하게 예약한 호텔이다.

 


 

케니스토리 인 서귀포

 

지도 크게 보기
2019.12.2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동문로 42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 270-9)

전화: 064-760-5000

체크인 시작시간: 15:00

체크아웃시간: 11:00

웹사이트: http://www.kennystoryinnseogwipo.com/

 

케니스토리 인 서귀포

가성비 좋은 깨끗하고 편안한 서비스 '케니스토리 인 서귀포

www.kennystoryinnseogwipo.com

 


 

 

 

주차장이 협소해서 '선착순 무료 주차'였다.

만차인 경우,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했다.

우리는 다행이 호텔 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었다.

 

 

복도에서 알 수 없는 이상한 냄새가 났다.

소독약을 뿌린것 같았다.

 

 

방이 정말정말 좁았다.

캐리어를 펼칠 공간 조차 없었다.

 

 

그래도 화장실도 그렇고 방도 그렇고 깨끗은 했다.

 

 

좁은데 거울도 있고 냉장고도 있고 있을 건 나름대로 다 있었다.

 

 

식당이 정말 넓었다.

 

 

꼬마도서관과 비즈니스 센터가 있었다.

 

 

호텔스 닷컴에서 결제할 때 무료 아침식사가 포함되어 있어서 먹었는데 종류도 없고 맛도 정말 없었다. 뭔가 좀... 오래된 음식들인 기분..?

 

 

지하 1층에는 동전세탁기가 있었다.

바로 옆에 세제 자판기도 있어서 좋았다.

 

 

이 호텔의 장점은 올레시장이 가깝다는 것이다.

거의 바로 옆에 있었다.

 

 

여러모로 부족한 점 많고 아쉬운 점 많은 호텔이었으나, 가격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호텔 부대시설 이용할 생각하지 않고 딱 잠만 자고 나올 예정이라면 이런 호텔도 정말 좋은 것 같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