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도의 작은 리스본이라는 아줄레주에 다녀왔다.

(아줄레주라는 단어는 포르투갈의 독특한 타일 장식을 말한다.)

직접 만든 에그타르트를 판매한다고 해서 찾아갔다.

 


 

아줄레주

 

 

지도 크게 보기
2019.12.2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풍하동로19번길 59

(신풍리 627)

전화: 010-8518-4052

영업시간: 11:00 - 19:00

주차가능

인스타그램으로 휴무 확인!

https://www.instagram.com/jeju_azulejo/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노키즈존!

1인 1음료 원칙!

 


 

 

 

이름과 어울리게 외관에 타일 장식이 되어있었다.

 

 

감귤창고를 개조했다는 이 건물은 창고가 생각나지 않게 잘 리모델링 되어 있었다.

주변과 그리고 카페 분위기와 아주 잘 어울리는 외관과 인테리어였다.

카페가 손님들로 붐벼서 사진을 제대로 찍을 수 없었다.

 

 

단체 손님을 위한 좌석도 있었는데 주로 손님들의 사진촬영 장소로 사용되는 듯 싶었다.

탁자에 안내문이 붙어있었는데 단체 손님만을 위한 좌석이며 사진찍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양보?를 해달라는,, 대충 그런 의미의 안내문이 붙어 있었다.

그래서 인지 이 자리를 차지하는 사람들은 없었다. 다만 차례차례 인생샷을 남기려는 사람들 뿐이었다.

 

 

메뉴판 보고 좀 놀랐다.

너무 비쌌다.

우리는 에그타르트 4개와 에이드, 아메리카노 한 잔을 주문했다.

 

 

에그타르트가 2,5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너무 한 입거리였다.

애기 손바닥만한 크기였다.

 

 

주문을 하고 옆을 슬쩍 봤더니 다른 손님들의 에이드 두잔이 예쁘게 놓여있었다.

비싸긴 했지만 비쥬얼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주문하길 잘 했다 싶었다.

 

 

자리에 앉아서 기다렸더니 직접 서빙해주셨다.

시나몬 가루도 같이 주시는데 취향껏 뿌려먹으면 된다고 했다.

에이드가 정말 맛있었다.

많이 달지 않고 딱 좋았으며 말린 과일들이 맛있었다.

비싸긴 정말 비쌌지만, 맛은 또 좋고..흠..

 

 

에그타르트는 결국 2개 더 추가 주문해서 먹었다.

가격이 조금만 더 저렴했으면 각자 10개라도 먹었을 거다.

 

가격이 많이 비싼게 단점이지만

인생샷도 남길 수 있고,

커피맛도 좋고,

에그타르트 맛도 좋고,

에이드 맛도 좋아서 조금 추천이다.

 

(1인 1음료 원칙인 집이라서 카페에서 먹고 가려면 1인 1음료를 주문해야 한다. 에그타르트 2-3개 주문한다고 1음료로 쳐주지는 않는 것 같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