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젠하이드어웨이 제주점

 

 

위치: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186-8

(사계리 2032-7)

영업시간: 11:00 - 21:00

L.O: 20:00

 


 

 

전망이 좋은 곳이라고 해서 픽한 곳이다.

 

 

1층에는 카페와 리조트 체크인 하는 곳이 있었고 2층에 레스토랑이 있었다.

 

 

들어가기 전부터 바다 전망 레스토랑에 마음이 들떴다.

 

 

날씨가 흐려서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좋았다.

 

 

1층 카페가 정말 넓었다.

 

 

우리는 밥을 먹으러 2층으로 올라갔다.

미리 예약했다면 창가자리를 얻을 수 있었을 텐데 예약을 안해서 좀 안쪽 자리에 앉았다.

그래도 바다는 잘 보였기 때문에 만족했다.

 

 

메뉴가 정말 다양한것이 맛집은 아니구나 싶었다..

 

 

식전빵을 가져다 주셨다.

 

 

튀김이 나왔는데 감자와 생선 모두 맛있었다.

 

 

소스가 다양했는데 뭐를 멀찍어먹어야 맛있다 같은 설명이 없어서 아쉬웠다.

그냥 느낌껏 찍어먹었다.

 

 

내가 먹어본 빠쉐 중 가장 맛없는 빠쉐였다.

해산물도 신선하다는 느낌을 못받았다.

 

 

화덕피자를 사랑하는 엄마가 맛없다고 안드시던 피자였다.

사과피자였는데 사과를 맛없는 걸 쓴건지...

실망을 많이 했다.

 

 

맛도 별로였는데 서비스도 별로였다.

음식을 서빙하는데 잠깐만요 하고 옆에 가만히 서 계셨다.

내가 공간을 만들자 그제서야 음식을 내려놓았다.

식탁위에 음식이 많이 놓여있지도 않았기 때문에(메인 메뉴 3개를 주문했고 하나씩 나오는 상황이 었기 때문에 식탁위에 빵접시 개인 물컵 앞접시 정도만 있었다....) 본인이 치우고 놓기 충분했는데 잠시만요 하고 옆에 가만히 서 있는게 이해가 안됐다.

그것도 매번 메인 음식 들고 올때마다...

말이라도 공간을 만들어 달라고 했으면 좋았을텐데

옆에 가만히 서서 똥씹은 표정으로 잠깐만요 라니;;

 

그래도 뷰하나는 정말 좋았다.

야외 좌석도 있어서 춥지 않을 때 오면 좋을 것 같았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