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 신라호텔과 롯데호텔은 가까이에 붙어있다.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하루는 신라호텔에서 이틀은 롯데호텔에서 묵었다.

 

우선 둘 다 5성급 호텔이다.

숙박 가격을 비교해 보자면 신라호텔이 조금 더 비싸다.

이번에 3인 여행이어서 아빠 회사에서 주는 숙박권에 1인 비용을 추가해서 지불했어야 했는데

신라호텔은 1박에 1인 추가비용 12만원에다가 엑스트라 베드는 별도 비용을 내야한다고 했다.

롯데호텔은 1박에 1인 6만원이었고 베드가 퀸사이즈 1 + 싱글사이즈 1이어서 별도로 엑스트라 베드를 추가할 필요가 없었다.

 

 

 

 

 

 

 

객실은 둘 다 똑같이 넓었다.

 

 

제주 신라호텔 객실

 

 

 

제주 롯데호텔 객실

 

 

신라호텔은 웰컴기프트로 보석귤이 놓여져 있었는데, 사람이 셋인데 한개만 있었다...

 

 

제주 신라호텔 웰컴기프트

 

 

롯데호텔은 튜브와 생화 한송이를 줬다.

 

 

제주 롯데호텔 웰컴 기프트

 

 

 

제주 롯데호텔 생화 한송이

 

 

칫솔 치약의 경우 신라호텔은 미니바 포함품목인데 롯데호텔은 일회용 칫솔 치약을 제공해줬다.

 

 

구매가 필요한 제주 신라호텔의 칫솔 치약

 

 

 

일회용 칫솔 치약을 제공해주는 제주 롯데호텔

 

 

제주 신라호텔은 객실에 와인잔이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아서 프런트에 전화해서 와인잔을 가져다 달라고 했다.

제주 롯데호텔은 객실에 와인잔이 준비되어 있었다.

 

 

제주 신라호텔에서 와인 한 잔

 

 

제주 신라호텔은 수영장이 마음에 들었는데 성인 풀이 따로 있었기 때문이다.

또 41도씨의 따뜻한 물과 건식 사우나 시설도 수영장 풀 옆에 바로 있어서 좋았다.

 

 

제주 신라호텔 성인풀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에 티 한잔을 마실수 있게 준비된 곳

 

 

 

제주 신라호텔 성인 풀 따뜻한 물

 

 

제주 롯데호텔 투숙 기간동안 김포 롯데몰 주차가 무료라서 좋았다.

체크인 시 김포 롯데몰에 주차한 차 번호를 알려주면 알아서 등록? 정산해 주신다.

또 제주 롯데호텔 체크인 시 발렛 파킹 1회 무료 서비스를 받았다.

 

신라호텔에서는 차원이 다른 세심한 서비스를 받았다.

다시 간다면, 제주 신라호텔에서 한 번 더 묵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