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도 유명 관광지 중 하나인 오설록 티 뮤지엄을 다녀왔다.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지도 크게 보기
2019.12.2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 오설록

(서광리 1235-1 오설록)

전화: 064-794-5312

영업시간: 09:00 - 18:00

주차가능

웹사이트: http://www.osulloc.com/kr/ko/museum

 

오설록

제주의 자연과 사람의 정성을 담다, 오설록

www.osulloc.com

 


 

 

 

조용한 카페를 기대하고 왔는데 북적북적 난리였다.

마치 푸드코트를 보는 것 같았다.

다른 곳에서 볼 수 없었던 외국인 관광객도 정말 많았다.

단체 관광객의 필수코스 관광지 인 듯 했다.

 

 

먹고 싶은 디저트들이 한가득이 었다.

 

 

세트 메뉴도 있었다.

추워서 아이스크림이 껴있는 세트는 별로 안땡겼다.

 

 

샌드위치류는 쏠드아웃이었는데 맛있어보였다.

 

 

뭐먹을지 고민하면서 주문하기 위해 차례를 기다렸다.

 

 

주문하자마다 내 음식들이 나와서 바로 받아갈 수 있었다.

마치 공장 같았다.

다행이 앉을 자리가 있었다.

 

 

크레이프보다 생크림 가득 든 롤케이크가 더 맛있었다.

 

 

녹차 밀크티도 안달고 향이 짙어서 내 취향이었다.

 

 

 

너무 시장통이라서 조금 실망했다.

이런 분위기에서 녹차 티를 향 즐기며 마실 수 있을까 싶었다.

다 먹고 뮤지엄 쪽도 구경했다.

세계의 찻잔과 차에 대해 전시하고 있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