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마지막날 간단하게 먹기 위해 찾은 곳이다.

도시락집이라 포장해서 공항가서 먹으면 딱 좋겠다 싶었다.

 


 

제주시 새우리

 

 

지도 크게 보기
2019.12.2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제주 제주시 무근성7길 21

(삼도2동 1098-3)

전화: 064-900-2527

영업시간: 09:00 - 20:30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sewooori_jeju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인스타그램으로 마감공지, 브레이크 타임 확인!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갔다.

 

 

딱새우김밥1, 간장새우컵밥1, 딱새우모듬튀김1, 한라봉에이드1을 주문했다.

 

 

인기가 많은지 다른 지점도 생겨나는 모양이었다.

 

 

유명인들이 다녀간 흔적이 보였다.

 

 

제주공항 규모가 작다는 것은 생각하지 못했다.

앉을 의자 하나 찾기도 힘들었다.

그래도 체크인 하고 짐 붙이고 자리잡고 앉아서 남편이랑 같이 사이좋게 나눠먹었다.

 

 

색감만큼이나 맛도 좋았다.

기대했던것 보다 맛있었다.

특히 간장새우 컵밥이 맛있었다.

음식의 밸런스가 딱 맞는 느낌이었다.

튀김은 처음에 잉? 맛살튀김인가? 했다.

모양도 맛도 식감도 맛살 같았다.

큰 새우를 조각내서 튀긴 모양이었다.

나쁘지 않았지만 김밥이나 컵밥에 비해 특별하지 않았다.

 

 

깜박하고 사진을 안찍었는데 한라봉 에이드도 넘나 내취향이었다.

나는 원래 음료수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한라봉 에이드는 많이 안달고 상큼해서 맛있었다.

다음번에 날씨 따뜻할 때 가서 공원가서 먹으면 딱 좋겠다고 생각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