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회사 직원분이 강력 추천해 주셔서 찾아간 곳이다.

때 마침 우리가 가려던 오설록 티뮤지엄과 가까웠다.

 


 

서광춘희

 

 

지도 크게 보기
2019.12.2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서동로 367

(서광리 141-10)

전화: 064-792-8911

영업시간: 11:00 - 20:00

화요일 휴무

주차가능

 


 

 

알고보니 TV프로그램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곳이었다.

 

 

커피도 같이 판매하는 곳이었다.

 

 

창문으로 아늑한 내부가 보였다.

 

 

커피, 티부터 식사까지 메뉴가 다양했다.

 

 

성게라면 1개와 새우튀김 라면 1개를 주문하고 가게를 둘러보았다.

아기자기한 느낌이었다.

 

 

단체 손님이 와도 문제가 없어보였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성게알이 정말 잔뜩 올라가 있었다.

비리지 않고 고소했다!

국물도 끝내줬다.

숱가락에 면을 얹고 국물 살짝 뜬 다음 성게알 올려 먹으니 꿀맛이었다.

 

 

새우튀김 라면은 비쥬얼부터가 다른 집과 달랐다. 새우가 너무 실했다.

튀김이 정말 바삭바삭했다.

 

 

새우도 오동통하니 식감이 너무 좋았다.

 

 

성게 라면 처음 먹어봤는데 싱싱한 성게알을 라면 면발과 함께 먹으니 고소한 맛이 입안을 감쌌다. 또 해산물에서 우러나온 천연 조미료로 국물이 너무 시원했고 겨울에 먹기 딱 좋은 음식으로 굿초이스였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