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깟깟마을에서 생각보다

시간을 오래 보냈다.

[해외여행/Vietnam] - 베트남 자유여행 - 1박 2일 사파:: 둘 째날 일정 깟깟마을

 

베트남 자유여행 - 1박 2일 사파:: 둘 째날 일정 깟깟마을

1박 2일 사파 자유여행, 첫째날 주제가 판시판이었다면 둘째날 주제는 깟깟마을이다. [해외여행/Vietnam] - 베트남 자유여행 - 1박 2일 사파:: 첫 째날 일정 판시판 (Fansipan) 베트남 자유여행 - 1박 2일 사파::..

ttottoro.tistory.com

 

깟깟마을 다녀오니

벌써 저녁먹을 시간이었다.

 

아이라 부티크 사파호텔 바로 앞에 있는

식당으로 갔다.

 

 

전망이 무척 좋고

분위기도 좋고

조용하고

깔끔했다.

 

 

메뉴를 골랐다.

 

 

스파게티를 주문했는데

나쁘지 않았다.

 

 

코코넛 안에 담긴 고기가 나왔다.

향이 있었는데

처음엔 흠..?

하면서 흠칫 했지만

먹을수록 감칠맛이 있는것이

손이 계속 갔다.

코코넛 향이 은은했는데

그게 고기랑 나름 잘 어울렸다.

 

 

대나무에 있는 고기에도

독특한 향신료가 뿌려진 듯 했다.

우리 가족은

코코넛에 담긴 고기파와

대나무에 담긴 고기파로

서로의 취향이 나뉘었다.

 

난 코코넛 파!

 

 

클럽 샌드위치는 평범했다.

 

 

고기 반찬 먹었는데 정말 정말 저렴했다.

1인 1메뉴에 맥주 1, 물 2를 주문했는데

4.5만원 정도 나왔다.

 

 

마사지를 받고 슬리핑 버스를 타기전에

아이라 부티크 호텔로

마사지를 받으러갔다.

마사지를 받으면

샤워실에서 씻을 수도 있기 때문에

슬리핑 버스 타기 전에

딱 적당한 일정이었다.

(부모님은 마사지를 안 받겠다고 하셨는데

다행이? 따로 룸에서 샤워 할 수 있게 해주셔서

샤워만 하실 수 있었다.)

 

[해외여행/Vietnam] - 하노이, 사파 자유여행 - 사파 호텔 추천:: 아이라 부티크 사파호텔

 

하노이, 사파 자유여행 - 사파 호텔 추천:: 아이라 부티크 사파호텔

슬리핑 버스타고 사파 도착! 우기라서 비가 올까 걱정했는데 (버스에 타고 있을 떄 비오는 소리가 나서 너무 걱정...ㅠ) 날씨가 너무 좋았다!!! 버스내리는 곳에서 택시타고 호텔로 이동! 아이라 부티크 사파호텔..

ttottoro.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