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1박 2일 사파 자유여행,

첫째날 주제가 판시판이었다면

둘째날 주제는 깟깟마을이다.

 

[해외여행/Vietnam] - 베트남 자유여행 - 1박 2일 사파:: 첫 째날 일정 판시판 (Fansipan)

 

베트남 자유여행 - 1박 2일 사파:: 첫 째날 일정 판시판 (Fansipan)

슬리핑 버스를 타고 새벽에 사파에 도착했다. 버스에서 잠을 좀 자다가 아침 6시쯤? 일어나서 호텔로 향했다. [해외여행/Vietnam] - 하노이에서 사파 가는 방법:: 베트남 슬리핑버스 탑승 후기 하노이에서 사파 가..

ttottoro.tistory.com

 

호텔에서 아침을 먹고

짐을 맡기고

깟깟마을로 출발했다.

 

우리 호텔(아이라 부티크 호텔)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라고 했다.

 

깟깟 가든까지 300m 남았다는

표지판을 봤다.

 

 

그런데 까페도 보였다.

망설이지 않고 들어갔다.

 

 

카페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아주아주 좋았다

!!!!!!!

 

 

내부에도 자리가 많았지만

예쁜 풍경을 보고싶어서

바깥쪽에 앉았다.

 

 

메뉴가 다양했다.

 

 

이렇게나 관광지인데,

이렇게나 저렴한데,

음료맛은 풍경만큼 최상이었다!!

망고쥬스 맛 너무 고급지다ㅠㅠㅠ

 

 

간단하게 요기하고

다시 깟깟 마을로 출발!

 

 

 

길을 좀 가다가

Heaven 커피숍 앞에

의상 대여점이 보였다.

1인 약 2,500원으로

하루종일 대여할 수 있었다.

모자랑 악세서리랑 가방 전부 다 빌려준다.

그리고 보기와 다르게

뽀송했다.

 

 

맘에 드는 옷 고르느라

한참 걸렸다.

 

 

더워서 더 예쁜 옷은 못골랐다.

 

 

가족 다 같이 입으니

넘나 귀엽따ㅠㅠ

 

 

깟깟마을 들어가려면

입장료를 내야한다.

1인 약 3,500원 정도다.

 

 

입장료를 구매해서

바로 옆 입구로 들어갔다.

 

 

조금한 테마파크 같았다.

아기자기 귀여운 마을이여따.

 

 

귀여운 마을에 우리 가족들~

 

 

무엇보다 부모님이 좋아하셔서

나두 너무 좋았다.

 

 

남편이가 찍어준 사진인데

너무 원주민 처럼 나왔당...

 

 

풍경이 정말정말 예술이었다.

 

 

여동생은

원주민이어따.

옷이랑 풍경이랑 넘나 찰떡!

 

 

한 2-3시간 있으려나 싶었는데,

여기저기 구경하고

사진찍느라

4-5시간 있던 것 같다.

다시 돌아가려고 하니

앞에 오토바이가 가득했다.

태워주겠다고 했다.

위험해보여서 그냥 걸어갔더만

생각보다 너무 너무 너무 멀었다...

오토바이 탈 껄 그랬다..

 

 

 

옷 반납하고

짐 찾고

Heaven Coffee로 갔다.

 

 

카페에서 또다시 시작된

사진찍기!!

 

 

이름 답게 정말 하늘과 가까운 카페였다.

 

 

하늘로 가는 계단도 있어서

무서움을 참고

사진 잔뜩 찍었다.

 

 

택시 불러서

택시타고 호텔 앞 식당으로

저녁을 먹으러 갔다.

 

[해외여행/Vietnam] - 베트남 자유여행 - 1박 2일 사파:: 둘 째날 일정 버스타기 전 맛집에서 저녁

 

베트남 자유여행 - 1박 2일 사파:: 둘 째날 일정 버스타기 전 맛집에서 저녁

깟깟마을에서 생각보다 시간을 오래 보냈다. [해외여행/Vietnam] - 베트남 자유여행 - 1박 2일 사파:: 둘 째날 일정 깟깟마을 베트남 자유여행 - 1박 2일 사파:: 둘 째날 일정 깟깟마을 1박 2일 사파 자유여행, 첫..

ttottoro.tistory.com

[해외여행/Vietnam] - 100만원에 베트남 하노이, 사파 자유여행 - 여행준비, 일정 및 총경비

 

100만원에 베트남 하노이, 사파 자유여행 - 여행준비, 일정 및 총경비

추석 연휴, 9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 친정부모님과 남편 그리고 여동생 5명이서 1인 100만원으로 베트남 하노이와 사파에 다녀왔다. 여행준비 - 베트남 날씨 - 베트남은 일반적으로 5월부터 9월까지를 우기..

ttottoro.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