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파 도착 한

첫 번째 일정은 판시판이었다.

 

[해외여행/Vietnam] - 하노이에서 사파 가는 방법:: 베트남 슬리핑버스 탑승 후기

 

하노이에서 사파 가는 방법:: 베트남 슬리핑버스 탑승 후기

하노이 근교?에 있는 도시들 중 하롱베이나 닌빈 보다도 사파가 너무 가보고 싶었다. 사파를 친정부모님을 모시고 가는 것에 대해 사실 부담감이 컸다. 무엇보다도 이동시간이 무~~척 길고, 이동수단이, 바로 슬리..

ttottoro.tistory.com

 

[해외여행/Vietnam] - 베트남 자유여행 - 1박 2일 사파:: 첫 째날 일정 판시판 (Fansipan)

 

베트남 자유여행 - 1박 2일 사파:: 첫 째날 일정 판시판 (Fansipan)

슬리핑 버스를 타고 새벽에 사파에 도착했다. 버스에서 잠을 좀 자다가 아침 6시쯤? 일어나서 호텔로 향했다. [해외여행/Vietnam] - 하노이에서 사파 가는 방법:: 베트남 슬리핑버스 탑승 후기 하노이에서 사파 가..

ttottoro.tistory.com

 

점심은 호텔에서 먹었다.

 

[해외여행/Vietnam] - 하노이, 사파 자유여행 - 사파 호텔 추천:: 아이라 부티크 사파호텔

 

하노이, 사파 자유여행 - 사파 호텔 추천:: 아이라 부티크 사파호텔

슬리핑 버스타고 사파 도착! 우기라서 비가 올까 걱정했는데 (버스에 타고 있을 떄 비오는 소리가 나서 너무 걱정...ㅠ) 날씨가 너무 좋았다!!! 버스내리는 곳에서 택시타고 호텔로 이동! 아이라 부티크 사파호텔..

ttottoro.tistory.com

 

호텔에서 좀 쉬다가

4-5시쯤 사파 호수로

걸어나왔다.

 

공연장 같은 곳에

애기들이 전통 옷 입고 앉아 있었다.

전통옷 입고 물건 파는 아이들이 많이 있었다.

 

 

마치 스위스 같은 분위기 였다.

 

 

 

사파 호수 근처에 있는

마트에 들어갔다.

깎여 나온 망고를 샀다.

 

 

 

맥주까지 샀다.

 

 

 

노을 지니깐

더 예뻤다.

 

 

저녁은 주전부리로

대체하기로 했다.

노점상에게 과일이랑

고구마랑

대나무 밥 등을 샀다.

 

 

길 걷는 중에

캐시미어 파는 집이 있어서

둘러봤다.

 

캐시미어 100% 머플러라는데

만원이라고 해서

샀다.

(나중에 보니 사파 어디에서나 팔았다.)

 

호텔 돌아가는 길에 보이는

노을이 참 독특했다.

 

 

호텔에 돌아와서

다 풀어놓고 보니,

한 상 가득 찼다.

 

 

건배~

 

 

저녁 먹고 나서

마사지를 받고 싶었는데,

호텔 내에 있는 마사지 샵은

이미 예약이 마감 되서

호텔 들어오다가 본 근처 마사지 샵으로 갔다.

 

호텔에 딸려있는 마사지 샵이었다.

 

 

 

90분 동안 하는 Hot Stone

전신 마사지로 선택했다.

 

 

 

근데,

물에 발 담그고 있으라고 하고

우리를 방치했다..

 

 

알고보니 마사지라고 크게 되어있는데

마사지사가 없어서

외부에서 공수해온 모양이었다.

(물론 베트남 어를 못알아들었지만

분위기와 갑자기 오토바이 타고 나타난 마사지사 등으로

봤을 때 그랬다..)

 

30분 넘게 기다린듯 했다.

 

안내받은 곳은

춥고 제대로 칸막이도 안되어 있는 곳이었다...

나랑 남편이기에 망정이지,

모르는 남정내 실루엣 보면서

마사지 받을 뻔 했다.

 

너무 추워서 힘들었다.

마사지 자체는 좋았지만..

 

아쉬움 가득했던

마사지 일정이었다..

 

[해외여행/Vietnam] - 베트남 자유여행 - 1박 2일 사파:: 둘 째날 일정 깟깟마을

 

베트남 자유여행 - 1박 2일 사파:: 둘 째날 일정 깟깟마을

1박 2일 사파 자유여행, 첫째날 주제가 판시판이었다면 둘째날 주제는 깟깟마을이다. [해외여행/Vietnam] - 베트남 자유여행 - 1박 2일 사파:: 첫 째날 일정 판시판 (Fansipan) 베트남 자유여행 - 1박 2일 사파::..

ttottoro.tistory.com

 

[해외여행/Vietnam] - 100만원에 베트남 하노이, 사파 자유여행 - 여행준비, 일정 및 총경비

 

100만원에 베트남 하노이, 사파 자유여행 - 여행준비, 일정 및 총경비

추석 연휴, 9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 친정부모님과 남편 그리고 여동생 5명이서 1인 100만원으로 베트남 하노이와 사파에 다녀왔다. 여행준비 - 베트남 날씨 - 베트남은 일반적으로 5월부터 9월까지를 우기..

ttottoro.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