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노이에서의 첫 식사는

피자 파스타로 정했다.

울 아빠가 직접

구글 뒤져서 찾아낸 맛집!

몰랐는데 워낙 유명한 집이어서

예약 안하면 가기 힘든 곳이었다ㅠ

 

그래도 혹시나 해서 5시쯤 가니,

예약 없이 들어갈 수 있었다.

 


 

PIZZA 4P'S

피자 포피스

 

 

 

위치: 11B, Bao Khanh Alley, Hàng Trống, Hoàn Kiếm, Hà Nội 100000 베트남

(체인점으로 다른 지점도 있음)

영업시간: 10:00 - 23:00

구글 평점: 4.7점

웹사이트: https://pizza4ps.com/

 

Pizza 4P's | Delivering Wow, Sharing Happiness

Pizza 4P's is Vietnam-based Japanese Italian pizza restaurant.

pizza4ps.com

 

 

 

2층으로 안내 받았다.

내부가 넘나 깔끔해따!

 

 

화덕에서 피자가 구워지고 있었다.

여기가 피자 맛집이란 것을

보여주고 있는 듯 했다.

 

 

하노이에 왔으니

하노이 맥주를 주문했는데

너무 내취향이었다ㅠㅠ

남편이는 과일 맛이라서

다른 일반 맥주가 마시고 싶다고 했다.

시다며..

 

샐러드도 주문했는데

야채가 싱싱하고

소스도 바질+마늘 조합인데

야채와 찰떡이었다.

 

 

게살 스파게티 주문했는데

왜 참치맛이 나죠?

맛없지는 않았는데

특별히 기억에 남지는 않는 맛이었다.

5명이 나눠먹는다고 했더니

다시 들고가서

5개의 작은 접시에

똑같이 5등분해서 다시 가져다 주셨다~!

 

 

4가지 치즈가 들어간 피자다!

독특하게

여기는 인원수 대로

피자를 잘라준다.

5명이라서

딱 5조각으로 나눠주셨다!

넘나 합리적인것.

그리고 우리 모두

배가 그렇게 고프지 않은 상태였는데

피자 먹자마자

다른 피자 또 주문했다..

피자 너무 맛있다ㅠㅠㅠㅠㅠㅠ

 

 

햄같은게 잔뜩 올라간 피자라서

엄마가 약간 꺼려하는게 눈에 보였지만

우리가 좀 강력하게

먹고 싶다는 의지를 모여서 주문했다.

 

중간에 올라간 덩어리는 리코타 치즈인데

치즈마져도 5등분으로 똑같이 나눠서

5조각의 피자로 나눠주셨다.

 

근데 이것도 JMT이어따.

엄마도 잘드셨다.

생긴거랑 다르게 맛나다며.

 

배불러서

더 못먹는다는 사실이..

너무 슬퍼따...

ㅠㅠㅠ

 

 

고급져 보이는 식당에서 먹어두

5만원 정도..?

 

 

 

 

[해외여행/Vietnam] - 100만원에 베트남 하노이, 사파 자유여행 - 여행준비, 일정 및 총경비

 

100만원에 베트남 하노이, 사파 자유여행 - 여행준비, 일정 및 총경비

추석 연휴, 9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 친정부모님과 남편 그리고 여동생 5명이서 1인 100만원으로 베트남 하노이와 사파에 다녀왔다. 여행준비 - 베트남 날씨 - 베트남은 일반적으로 5월부터 9월까지를 우기..

ttottoro.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