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HARBS LUMINE Yurakucho

 

 

 

위치: 일본 〒100-0006 Tokyo, Chiyoda City, Yurakucho, 2 Chome−5−1 ルミネ1 2F ルミネ有楽町店

영업시간: 11:00 - 21:00

구글평점: 4.2

웹사이트: https://www.harbs.co.jp/

 

HARBS(ハーブス)

ハーブスは、ハンドメイドとフレッシュネスを追求したカフェです。創業当時より私たちが忘れずに胸に抱き続けてきたもの、それは心の底から「おいしい!」とお客様に感じていただきた

www.harbs.co.jp


 

HARBS는 체인점인데 우리가 간 곳은 긴자 루미네(lumine) 2층에 있는 곳이었다.

 

 

진열장에 맛있어보이는 케이크가 잔뜩 있었다.

 

 

 

인기가 많은 곳이라 대기가 많았다.

30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간 것 같다.

 

 

카페 이용시간은 2시간이었다.

 

 

아메리카노와 케이크를 주문했다.

 

 

일본 커피는 정말정말 진했다.

그리고 얼음이 적다.

너무 써서 물을 조금 타서 마시니 딱 적당하고 좋았다.

 

 

케이크는 Mille Crepes로 주문했다.

 

 

베리류 과일이 들어간게 아닌데도 정말 맛있었다.

 

 

느끼하지 않고

과일이 허여멀건 한데도

빵이랑 잘 어울렸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