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quare Cafe

 

 

위치: 일본 〒111-0051 Tokyo, Taito City, Kuramae, 2 Chome−2−6 1F・B1F

영업시간:

*평일 07:00 - 19:00

*주말 09:00 - 19:00

구글평점: 4.0

웹사이트: http://www.squarecafe-tokyopizza.com/

 

東京都中央区・台東区のカフェ |SQUARE Cafe -スクエアカフェ

 

www.squarecafe-tokyopizza.com


 

구라마에역 근처에서 아침을 해결한 곳이다.

 

 

샌드위치와 커피를 팔아서 아침메뉴로 딱 좋았다.

 

 

 

커피 두잔에 와플1개, 샌드위치 1개를 주문했다.

커피는 사이즈가 두개였는데 우리가 말을 따로 안했더니 큰 사이즈로 주문을 넣어주셨다.

결제는 현금으로만 가능했다.

 

 

번호표를 받았다.

 

손님이 꽤 많았다.

근처 호텔에서 조식 계약을 한건지

쿠폰을 들고 온 손님들이 정말 많았다.

쿠폰을 가지고 온 손님들한테만 세트메뉴를 보여줬는데

세트메뉴에는 샐러드가 포함되어있었다.

나도 샐러드가 먹고 싶었는데,, 우리한테는 샐러드 선택지가 따로 없는게 아쉬웠다.

 

샌드위치는 주문이 들어가면 만들기 시작하셨다.

진열장에 있어도 또 새로 만드시는 것 같았다.

 

꽤 오래 기다려서 주문한 메뉴를 받았다.

 

 

샌드위치는 명란+감자 맛이었는데

명란이 적당하게 들어있고 비린내가 없어서 너무 맛있었다.

 

 

와플은 그냥 기본 맛을 주문했는데 맛있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