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큐슈장가라 라멘 긴자점  (Kyūshū Jangara Ginza)

 

 

위치: 6 Chome-12-17 Ginza, Chuo City, Tokyo 104-0061 일본

영업시간: 11:00 - 21:45

구글평점: 4.1

웹사이트: https://kyushujangara.co.jp/shops/ginza/

 

銀座店 | 九州じゃんがら

GINZA6-12-17 Ginza, Chuo, TOKYO

kyushujangara.co.jp


 

도쿄가 정말 물가가 비쌌는데

그 중에서도 비싼 긴자쪽에서 가성비있게 식사 한 곳이다.

 

바로바로 라멘!

가게 앞에 길게 늘어선 줄이

맛집이구나 실감하게 했다.

 

줄서는 방법이 가게 앞에 붙어 있음

 

미리 메뉴판을 받아서 메뉴를 고를 수 있었다.

주문도 밖에서 미리 했다.

 

 

가게 안이 정말 좁아서

유모차를 가지고 들어갈 수 없었다.

애기 의자를 부탁드리면 3인이 되서 더 순번이 뒤로 밀릴 것 같아서

애기 의자 필요없고

애기 앉고 먹일테니 2인자리도 괜찮다고 말씀드렸다.

 

가게 안은 정말 좁았고

테이블도 정말 가깝게 다닥다닥 붙어있었다.

 

나는 담백한걸 주문했고

남편은 크리미한 걸 주문했는데

크리미한게 더 맛있었다.

크리미한 국물의 라면이 더 깊은 맛이다.

 

 

애기 안고 먹느라 남편이 정말 고생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