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센소지

浅草寺

 

 

 

위치: 2 Chome-3-1 Asakusa, Taito City, Tokyo 111-0032 일본

입장료: 무료

웹사이트: https://www.senso-ji.jp/

 

聖観音宗 あさくさかんのん 浅草寺 公式サイト - 浅草寺

浅草寺の縁起 時は飛鳥時代、推古天皇36年(628)3月18日の早朝、檜前浜成・竹成(ひのくまのはまなり・たけ

www.senso-ji.jp


 

센소지는 도쿄에서 가장 오래된 절이다.

센소지절로 가는길에 나카미세 거리가 있는데 각종 기념품과 음식을 판매하고 있다.

센소지에 가기위해서는 아사쿠사역(긴자선 또는 아사쿠사선)에서 내려서 도보로 이동하면 된다.

 

우리는 숙소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센소지절이 있어서

걸어서 이동했다.

나카미세 거리의 주요 상점과 카페들이 오전 11시부터 오픈한다고 되어 있어서

오전 10시 반쯤 도착하는거 생각하고 이동했는데

주말이라 그런가 사람이 많았고 상점도 다 열려있었다.

 

 

메인 거리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유모차를 끌기 힘들었다.

천천히 앞으로 이동했다.

 

 

일단 절은 한번 봤다.

사진도 한번 찍었다.

 

절 한 번 보고 나와서 상점구경과 음식 구경을 했다.

상점마다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있어서 당황스러웠지만

그래도 꼭 먹어보고 싶은 가게에 줄을 서니 생각보다 줄이 금방금방 줄어서 우리 차례가 되었다.

 

맨 처음 먹은거는 말차 아이스크림이었다.

 


 

카미나리 잇사

Kaminari Issa

 

 

위치: 2 Chome-2-2 Asakusa, Taito City, Tokyo 111-0032 일본

영업시간: 10:00 - 18:00

구글평점: 4.4

웹사이트: https://www.kaminari-issa.com/

 

お濃茶 | お濃茶スイーツ専門店 雷一茶 浅草 | 日本

お濃茶スイーツ専門店雷一茶では様々なお抹茶スイーツを取り扱っております。 「良質な抹茶は苦くない」をコンセプトに、お抹茶の魅力を発信します。宇治産の手摘み石臼挽き一番茶を使

www.kaminari-issa.com

 

 

줄이 길었는데 금방 줄었다.

기다리면서 어떤 메뉴를 주문할지 골랐다.

 

 

주문하고 진동벨을 받았다.

내부에 잠시 앉아서 먹을 만한 공간이 있어서 자리를 잡았다.

 

 

아이스크림 컵 크기가 놀랍도록 작았다.

 

 

예전에 오사카성에서 먹었던 말차 아이스크림 만큼은 아니었지만 맛있었다.

다만 너무 비싸서 이 가격주고 먹을만한가? 하면 좀 아쉽기는 했다.

선물용 디저트들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포장은 예뻤으나 가격대가 좀 있어서 아무것도 고르지 않고 나왔다.

 


 

아사쿠사 멘치카츠

浅草メンチ

 

 

위치: 2 Chome-3-3 Asakusa, Taito City, Tokyo 111-0032 일본

영업시간: 10:00 - 19:00

구글평점: 4.0

웹사이트: http://asamen.com/

 

浅草の新名物|浅草メンチ|浅草観光・浅草グルメ

そのままに お店の味を ご自宅でも 「浅草メンチ」はお店で食べたその味を、ご自宅でもお楽しみいただけます。 冷凍されたメンチをクール便にてお届け。 凍ったままのメンチを、そのま

asamen.com

 

 

인기많은 집 답게 줄이 정말 길었다.

 

 

그래도 줄이 금방 줄었다.

1개에 350엔이었다.

 

 

뜨거워서 호호불어가면서 식혀가면서 먹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