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소금빵 팡 메종 긴자점

 

 

 

위치: 일본 〒104-0061 Tokyo, Chuo City, Ginza, 2 Chome−14−5 Twg銀座イースト 1階

영업시간: 8:30 - 19:00

화요일 휴무

 


 

소금빵 최초 개발 원조 집이 도쿄에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여러 블로그에서 대기 시간이 길다는 글을 많이 봤었어서

일단 가긴 가보지만

대기가 너무 길면 그냥 포기하자는 결심을 하고 갔던 곳이다.

(19개월 아들래미 데리고 빵사자고 긴 대기를 할 사진이 없었으므로..)

 

 

 

줄이 있긴 했는데

길지 않았다!!

기다릴만 했다.

또 효자 아들래미는 때 마침 유모차에서 잠들었어서

이런 행운이 어딧나 싶었다.

 

가게 안이 좁아서 대부분의 인원이 문 밖에서 기다렸다.

나도 문 밖에서 기다리면서 가게 안으로 들어가길 기다렸다.

 

 

방금 나온 소금빵들이 선반을 채웠다.

냄새가 너무 향긋했다.

 

 

또 한쪽에서는 계속 빵을 만드시는 것 같았다.

 

 

기본도 있고 명란 맛도 있고 감자맛도 있고

샌드위치 같은 애들도 있었다.

 

 

나는 기본 맛으로 4개 샀다.

 

 

따끈따끈 해서 더 맛있었다.

 

 

일단 가격이 너무 최고다.

110엔이라니..?

우리나라는 빵이 왜이렇게 비싼지...

 

더 많이 샀으면 좋았게찌만,

욕심부리지 않았었다.

근데 딱 4개만 사길 잘했던게 시간이 좀 지나고 먹어보니 사자마자 먹는 그 맛이 아니었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