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녁을 먹으러 아메요코 상점가로 갔다.

사람들이 북적북적했다.

 

 

미리 어디갈지 알아보지 않았었는데

배가 너무 고파서 눈에 보이는 식당에 들어갔다.


 

Nondeko Sakaba Ueno

 

 

 

위치: 일본 〒110-0005 Tokyo, Taito City, Ueno, 4 Chome−6−6 松本ビル 1/2F

구글평점: 3.7

 


 

 

 

 

야외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계란말이와 라면, 꼬치를 주문했다.

술 마실 사람이 없어서 콜라를 주문했다.

 

 

그냥 저냥 평범했다.

꼬치가 더 먹고 싶었는데 더 맛있는 집이 있을까봐 

이정도에서 끝내고 나왔는데 그 뒤로 다른 식당은 못들어가고 편의점에서 야식 사다가 먹었다.

 

여기서 먹은 건

모둠꼬치 590*2

콜라 350*3

라면 390

계란말이는 지금보니 580엔인데 영수증에는 590엔이 찍혀있네..

그리고 콜라가격..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김빠진 콜라였다.

 

여튼 총 3531엔을 결제했다.

 

 


 

지하철 선로쪽에 더 가까운 골목이라고 해야하나?

더 뒷골목 느낌이 나는 곳이었는데

이쪽이 진짜였다.

진짜 사람들로 바글바글 했다.

유모차 끌기 힘들었다.

 

 

 

흡연이 가능한 술집이었는지

애기 동반 금지여서

그냥 집으로 가기로 했다.

 

아메요코 상점가에서 타코야키 쇼핑을 마지막으로 집으로 돌아왔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