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돈카츠 스즈키

とんかつ 寿々木

 

 

 

위치: 일본 〒100-0005 Tokyo, Chiyoda City, Marunouchi, 1 Chome−9−1 グランスタ八重北 1階 Yaekita Shokudo

영업시간: 11:00 - 21:30

구글평점: 4.5

 


 

도쿄역에 식당이 정말 많았다.

점심시간이라 가게마다 줄이 길게 서있었다.

물론 줄이 적은 가게도 있었으나, 

또 그런곳은 왜인지 들어가고 싶지 않았다.

돈까스가 먹고싶어서 겉모습이 마음에 드는 가게에 줄을 섰다.

 

 

줄 서서 기다리고 있는데 한국어 메뉴판을 가져다 주셨다.

미리 메뉴를 고를 수 있어서 좋았다.

 

 

30분 기다린 끝에 들어갈 수 있었다.

 

 

남편은 로스돈까스에 새우튀김까지 나오는 세트를 주문했고

나는 로스돈까스 덮밥을 주문했다.

사실 내가 주문한게 돈까스 인줄 알았는데

메뉴판에 밥이 안써있고 로스돈까스만 써있어서 밥이 안나오는 메뉴인가 하고 주문했는데

덮밥이 나왔다.

다시 보니 영어 문장에 "On Rice"라는 문구가 보였다.

한국어만 보고 골라서 몰랐던 거였다.

 

 

남편이 주문한 돈까스+새우튀김 새트에는

밥 한공기가 별도로 나왔다.

 

 

너무 맛있게 먹었다.

울 ㅣ19개월 아들래미는 편식이 심한 아이라

가져온 햇반과 된장국을 먹였다.

 

 

2880엔을 지불했다.

확실히 도쿄..

물가가 비싸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