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에스티발

 

위치: 인천 중구 미단뉴타운로26번길 23 1층

(운북동 1295-6)

전화: 0507-1344-8307

영업시간: 10:00 - 21: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식사는 11시부터 가능

 


 

돌이 안 된 애기 2명과 성인 6명이 영종도에 놀러갔다가 잠시 쉬려고 들른 카페였다.

내가 마치 프랑스 파리에 있는 건 아닐까 착각을 일으킬 만한 분위기의 카페였다.

 

 

할로윈 즈음이라 입구에 호박으로 장식이 되어있었다.

 

 

날씨가 조금만 더 따뜻했다면 야외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을 것 같다.

 

 

아늑한 분위기의 내부였다.

 

 

파리의 작은 식료품점을 방문하는 느낌이었다.

이것 저것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늦은 오후에 방문해서 그런가 빵은 다 마감이 되어있었다.

빵을 맛보고 싶었는데 아쉬웠다.

 

 

창 밖으로 빨갛게 물든 단풍이 보이는 것도 좋았다.

가을 느낌 제대로였다.

 

 

애기까지 8명의 대 인원이다보니 자리 잡기가 힘들었는데

다른 손님분께서 자리를 양보해 주셔서 넓은 자리를 차지하고 앉을 수 있었다.

정말 감사했다.

 

 

효자 아들래미가 잠든 덕분에

편하게 커피타임을 가질 수 있었다.

 

 

 

 

[국내여행/서울, 경기, 인천] - 생후 240일/7개월 아기와 인천 영종도 나들이:: 하늘정원, 예단포둘레길 등

 

생후 240일/7개월 아기와 인천 영종도 나들이:: 하늘정원, 예단포둘레길 등

가을을 느끼고 싶은데 애기 데리고 산에 가기는 무리가 있어서 들판으로(?) 가기로 했다. 금강산도 식후경인만큼, 영종도에 도착하자마자 아점을 먹었다. [국내여행/맛집찾기] - [인천 중구] 영종

ttottoro.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