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누소더힐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백현로 65 하누소 The Hill

(백현동 500-9)

전화: 0507-1428-9980

영업시간: 11:30 - 22:00

웹사이트: http://www.hanuso.com/

 

맛있는 집 : 하누소

 

www.hanuso.com

 


 

돌잔치를 앞두고 시식을 하러 갔다.

 

[포도 이야기/이것저것] - 소규모 돌잔치 준비 첫 번째:: 장소 선택하기 (비스타워커힐, 메이필드호텔, 롯데호텔 서울, 더 플라자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하누소더힐 비교)

 

소규모 돌잔치 준비 첫 번째:: 장소 선택하기 (비스타워커힐, 메이필드호텔, 롯데호텔 서울, 더

빠르게 예약하지 않으면 원하는 장소 예약이 힘들다고 해서 돌잔치까지 5-6개월 남은 시점에 여기저기 돌잔치 장소를 알아보았다. 초대 인원은 양가 부모님과, 형제, 자매, 제부, 그리고 가족과

ttottoro.tistory.com

 

 

입구에 포장메뉴가 전시되어 있었다.

인원이 모자라서 보증금을 못채우면

포장메뉴를 구매해서 채울 수 있다.

 

깔끔한 한정식집이었다.

 

우리가 갔을 때는 돌잔치가 없는 저녁시간이라

평범한 모습이었다.

 

돌잔치 하는 장소를 슬쩍 엿봤다.

 

B코스로 주문했다.

스페셜 코스를 먹어보려면 미리 전화로 예약을 했어야 해서 B코스를 주문할 수 밖에 없었다.

 

 

 

애기 수저까지 세팅해주셨다.

 

 

죽부터 차근차근 메뉴가 나오기 시작했다.

 

 

데코도 이쁘고 음식이 깔끔한 맛이었다.

연어와 오리고기, 장어는 좀 평범했다.

 

 

계절전도 나왔다.

 

새우강정이 나왔다.

 

고깃집이라 그런가 전반적으로 고기요리가 맛있었다.

 

 

메인요리인 양념갈비구이도 정말 맛있었다.

 

 

제일 맛있었던건 낙지볶음인데 스페셜 코스에는 이 낙지볶음이 빠져있다.

 

 

우럭찜 나올때부터 슬슬 배가 불렀다.

 

 

마지막으로 돌솥밥이 나왔다.

너무 배가불러서 간신히 먹었다.

 

 

후식으로는 파인애플과 식혜가 나왔는데

파인애플은 애기랑 먹으라고 많이 가져다 주셨다.

 

 

돌잔치를 하는 곳이라 그런가 애기 이뻐해주고

애기꺼 많이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코스요리는 전반적으로 맛이 깔끔하고 플레이팅도 정갈한 것이 마음에 들었다.

 

어른들은 밥이랑 반찬 같이 드시는 걸 좋아하실 것 같아서

돌솥밥을 우선 서빙해주실 수 있는지 여쭤봤는데

가능하다고 하셨다.

돌잔치 당일에 한번더 말해달라고 하셨다.

 

[포도 이야기/육아] - 소규모 돌잔치 준비 (+장소 하누소더힐, 돌상 첫돌스케치, 헤어메이크업 바이서, 셀프 돌잔치 영상 준비 등등등)

 

소규모 돌잔치 준비 (+장소 하누소더힐, 돌상 첫돌스케치, 헤어메이크업 바이서, 셀프 돌잔치 영

장소 선택 여러 선택지 중 고민하다가 사진이 가장 이쁘게 나올 것 같은 하누소더힐을 선택했다. [포도 이야기/이것저것] - 소규모 돌잔치 준비 첫 번째:: 장소 선택하기 (비스타워커힐, 메이필드

ttottoro.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