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카페드노보

 

 

위치: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78길 157 1층

(광장동 187-2)

전화: 0507-1368-1537

영업시간: 매일 10:30 - 22:30

 


 

근처에 놀러갔다가 들어간 곳이다.

 

 

15000원 이상 주문하면 무료주차가

가능했다.

주차를 어떻게 해야하나 싶어서

카페 앞에 잠시 정차하고 전화드렸더니

바로 주차를 도와주시겠다며 나와주셨다.

직원분께 차키를 맡기고 우리는 먼저 들어갔다.

 

단독주택을 개조한 곳이었는데

마당이 넓고

정원이 예뻤다.

 

 

취향대로 골라 앉을 수 있어서 좋았다.

사장님께서 직접 아기와 함께 있기 편한 구역들을 소개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브런치 먹으러 한 번 더 오고싶은 곳이었다.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들도 많아서

고르는데 한참 걸렸다.

 

크로플로 주문하고

고양이랑 잠시 인사를 나눴다.

 

 

정원에서 먹으니 더더 꿀맛이었다.

그리고 크로플 위에 올라간 갈색 치즈가 크로플 맛을

더더더 꿀맛으로 만들어줬다.

 

 

화장실에 아기 기저귀 갈이대가 없어서

차에 가서 갈고왔으나

이런 일은 흔해서,

별로 신경쓸만한 일은 아니었다.

 

요즘 노키즈 존이 워낙 많다보니

아가와 함께할 수 있는,

분위기 좋고 크로플이 맛있는 브런치집을 발견했다는 사실만으로도

큰 행운이었다.

 

식기를 반납하고 집에 가려는데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눈에 들어왔다.

 

 

잠시 올라가보기로 했다.

 

귀여운 친구들이 우리를 반겨줬다.

 

 

카페 테사스 석과 남성복 전시된 것을

조심조심 구경하고 내려왔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