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생일 기념으로

여러명이 모인 김에

그 전부터 눈여겨보던 엘레판트에 가기로 했다.

 


 

엘레판트

 

 

위치: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111번길 22 1층

(풍산동 551-8)

전화: 031-796-0255

영업시간: 11:00 - 21:00

Break Time: 15:00 - 16: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100일 정도 된 애기 두명에

어른 5명이라

미리 전화로 예약했다.

자리 예약하면서 슈바인학센도 하나 예약했다.

 

 

내부가 생각보다 넓었다.

 

 

유모차 두대가 있다고 말씀드려서 그런가

자리를 정말 넓게 확보해 주셨다.

 

미리 주문한 슈바인학센과 함께 먹을

다른 메뉴들도 골랐다.

맛있어보이는게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다.

 

 

 

에피타이저로

정말 맛있어 보이는

프레젤이 나왔다.

 

 

슈바인학센도 나왔다.

보기만 해도 침나오는 비주얼이었다.

사진찍을 수 있는 시간을 주시고

다시 가지고 가셔서 먹기 좋게

손질해서 가져다주셨다.

 

 

모듬 소시지가 나왔다.

 

 

슈니첼도 정말 맛있었다.

슈니첼과 같이 나온 감자요리도

맛있었다.

 

 

씨푸드 샐러드도

신선했다.

 

 

분해되어 나온

슈바인학센은 먹기 편했고

제대로 겉바속촉이었다.

 

 

애기도 있고 해서

술 안마시려고 했는데

술이 빠질 수 없는 요리들이라

맥주를 주문했다.

 

맥주도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도 있고

마시는 재미도 있었다.

 

 

맥주도 맛있고

다른 요리들도 궁금해서

또 방문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