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테라로사 서종점에 갔다가

집에 바로 돌아오기 아쉬워서

양평 두물머리에 들러서 잠시 산책하기로 했다.

 

 

[국내여행/맛집찾기] - 5개월 아기와 카페:: 테라로사 서종점 (+서종제빵소)

 

5개월 아기와 카페:: 테라로사 서종점 (+서종제빵소)

테라로사 서종점 위치: 경기 양평군 서종면 북한강로 992 (문호리 623) 전화: 033-648-2760 영업시간: 09:00 - 21:00 테라로사 커피를 정말 좋아한다. 5개월 된 아기랑 드라이브 할겸 커피 마실겸 테라로사

ttottoro.tistory.com

 


 

두물머리 주차장이 가까워질수록

점점더 차가 막혔다.

길은 좁은데 들어가려는 차가 감당 못하게 많은 느낌이었다.

걸어가는게 더 빠를듯 했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렸다.

 

간신히 주차를 했다.

주차는 1일 3천원이었다.

 


 

주차를 하고 관광안내소로 먼저 갔다.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다.

유모차 끌고 다닐 수 있는 길도 알려주셔서 감사했다.

 

 

날씨가 너무너무너무 좋았다.

 

 

추워지기 전에 도시락 싸들고 와서

잔디밭에서 돗자리 깔고 먹으면

딱 좋겠다고 생각했다.

 

 

관광안내소 직원분이 추천해준대로

천천히 유모차 끌고 걸어

남한강과 북한강 두 물이 만나는 지점인

두물경에 도착했다.

 

 

갈대밭까지 가려고

길을 따라 앞으로 나아갔다.

 

 

아직 갈대 보기에 적합하지 않은 시기인가 싶었다.

 

 

다시 처음지점으로 돌아와서

핫도그를 하나 샀다.

 

 

노릇해지는 하늘을 보면서

핫도그를 먹었다.

 

 

다음에는 꼭 돗자리와 도시락을 챙겨오리라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