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키즈풀스테이

 

 

위치: 경기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415 B140호 키즈풀스테이 (평촌동, 두산 벤처다임)

(평촌동 126-1)

전화: 0507-1400-9093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idspool_stay

 


 

크리스마스쯤 안양에 위치한 키즈풀스테이를 예약해서 다녀왔다.

안내받은대로 주차를 했다.

주차는 2대까지만 무료로 가능했다.

 

 

키즈풀스테이는 100% 사전예약제다.

 

 

크리스마스쯤이라 그런지 입구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이었다.

 

 

어떻게 이렇게 꾸미셨는지,

정말 배우고 싶을 정도로 감성 뿜뿜 공간이었다.

 

 

장난감부터 소품 하나하나까지 싹 긁어다가

우리집에 채워넣고 싶었다.

 

 

일단 없는게 없었다.

이렇게 다 구비가 되어있으니 우리가 챙겨야 할 짐이 확 줄었다.

 

튜브도 종류별로 있었다.

어린 아가부터 어린이까지 나이, 체형에 맞게 이용가능했다.

 

 

개수대와 커피머신, 전자레인지까지 없는것 찾기가 더 힘들었다.

 

 

이날 사진 몇천장 찍었다.

조명도 너무 좋아서

스튜디오마냥 사진이 다 잘나왔다.

 

 

크리스마스라고 트리도 있고 크리스마스 소품들도 준비되어있었다.

우리가 가지고 간것도 있었는데

일단 구비되어있는게 너무 많아서

종류별로 다 쓰고 사진찍어줬다.

 

 

옷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나게 입히고 가길 잘 했다.

 

 

애기가 커지고 욕조에서 수영을 못시켜서

수영 시켜줄 기회가 많이 없었는데

뜨끈뜨끈하고 깨끗한 물이 준비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다.

수영 좋아하는 울애기 오랜만에 수영시켜줄 수 있었다.

 

 

우리 저녁 먹을 동안 애기들도 쉬라고

수영장에서 꺼내서 소꿉놀이 세트 앞으로 가져다 놨다.

구비되어있는 망또수건을 걸쳐놓으니

왕귀염둥이가 된 울 아들래미였따.

 

 

저녁은 짜장면을 주문해 먹었따.

외부음식 반입이 가능하다는 것이 이곳의 큰 장점이다.

맛집에서 주문해다가 먹었다.

 

애기들도 이유식을 먹이고

다시한 번 포토타임을 가졌다.

 

 

그리고 또 한번 수영을 시켜주었다.

그리고 또 한번 장난감을 가지고 놀아주고

또 한 번 포토타임을 가졌다.

 

 

가격이 비싸고

인기가 많아서 예약이 힘들지만

 

장난감들이 상태가 좋고

물도 따뜻하고 깨끗하고

외부음식 반입 가능하지만

커피는 마음껏 내려마실수 있고

장난감 종류가 많고

스튜디오마냥 사진이 잘나와서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