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고든램지버거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B1

(신천동 29)

전화: 0507-1403-4797

영업시간: 10:30 - 22:00

L.O: 21:00

예약: https://app.catchtable.co.kr/ct/shop/gordonramsay_korea

 

고든램지버거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고든램지의 하이엔드 컨셉 버거 레스토랑

app.catchtable.co.kr

 


 

월요일,

아쿠아리움에 갔다가 점심으로 뭐 먹지하고 둘러보다가

고든램지버거를 보고 우리도 줄을 섰다.

 

우리 앞쪽에 3팀 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1시간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하셨다.

 

예약하는 손님들이 있어서 그런 것 같았다.

일단 기다려 보기로 했다.

 

 

기다리면서 메뉴를 골랐다.

 

 

헬스키친버거, 포레스트버거, 트러플파마산 프라이즈를 주문하기로 결심했는데

설마 설마 했더만 정말 1시간을 기다려야했다.

예약 손님들이 끝도 없이 밀려들어왔다.

 

게다가 우리는 유모차와 함께 있었기 때문에

유모차가 들어갈만한 자리가 나기만을 기다려야했다.

 

 

드디어 자리를 안내 받아서 들어갔다.

 

 

이미 골라놨던 메뉴를

빠르게 주문했다.

 

감자튀김이 먼저나왔다.

소스가 같이 나왔는데

트러플 향이 진하게 나서 정말 맛있었다.

 

 

헬스키친 버거는 살짝 매콤해서 맛있었다.

 

 

포레스트 버거는 밋밋했다.

토마토나 야채가 좀 더 들어있어야 할 것 같다.

 

 

브랜드에 대한 기대감도 있었고

가격때문에도 그렇고

너무 거대한걸 상상했나..?

생각보다는 실망스러웠다.

 

헬스키친은 그래도 자극적인 맛이 있어서 먹을만 했는데

포레스트버거는 너무 퍽퍽한 느낌이었다.

 

감자튀김은 정말 맛있었다.

물론 또 와서 기다렸다 19000원을 내고 먹을 만큼 맛있냐 하면

그건 또 아니다.

 

배가 불러서 감자튀김은 좀 남았다.

소스랑 같이 포장해주셔서 집에 들고 왔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